• 안전, 더욱 견고해지다

    안전, 더욱 견고해지다 혼다의 안전은 남다른 철학에서 비롯됩니다. 안전의 개념을 자신의 차량에서 상대 차량 및 보행자에게까지 확장시켜 보다 폭넓은 안전대책을 실현해온 혼다의 안전철학. 차체 구조를 개선하고, 최첨단 안전장비 및 에어백 시스템까지, CR-V Turbo가 매 순간 안전을 전합니다.
    혼다의 안전은 남다른 철학에서 비롯됩니다. 안전의 개념을 자신의 차량에서 상대 차량 및 보행자에게까지 확장시켜 보다 폭넓은 안전대책을 실현해온 혼다의 안전철학. 차체 구조를 개선하고, 최첨단 안전장비 및 에어백 시스템까지, CR-V Turbo가 매 순간 안전을 전합니다.
  • 깊이 있는 편안함, 스마트한 감성

    깊이 있는 편안함, 스마트한 감성 완성도 높게 재창조된 실내 디자인과 엄선된 고급 소재의 조화는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TFT 디지털 계기판, 운전자의 손끝에서 구현되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까지, CR-V Turbo의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경험하십시오.
    완성도 높게 재창조된 실내 디자인과 엄선된 고급 소재의 조화는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TFT 디지털 계기판, 운전자의 손끝에서 구현되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까지, CR-V Turbo의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경험하십시오.
  •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또 한번의 혁신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또 한번의 혁신 세계 최고 수준의 엔진 기술을 보유한 혼다가 개발한 CR-V Turbo의 VTEC Turbo 엔진은 폭발적인 파워를 바탕으로 경쾌한 주행성능과 압도적인 연료소비효율을 양립하였으며, 세단 못지않은 정숙성까지 가능케 합니다. 가속 페달을 밟는 순간,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이내믹한 감각으로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엔진 기술을 보유한 혼다가 개발한 CR-V Turbo의 VTEC Turbo 엔진은 폭발적인 파워를 바탕으로 경쾌한 주행성능과 압도적인 연료소비효율을 양립하였으며, 세단 못지않은 정숙성까지 가능케 합니다. 가속 페달을 밟는 순간,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이내믹한 감각으로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합니다.
  • VTEC Turbo 엔진

    VTEC Turbo 엔진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를 실현한 직접 분사식 터보 엔진과 CVT 무단 변속기의 결합은 낮은 rpm에서도 최고 출력과 최대토크에 도달할 수 있으며, 실 주행 영역에서의 성능 및 연료소비효율 또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를 실현한 직접 분사식 터보 엔진과 CVT 무단 변속기의 결합은 낮은 rpm에서도 최고 출력과 최대토크에 도달할 수 있으며, 실 주행 영역에서의 성능 및 연료소비효율 또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1. 디스플레이 오디오 : 한글 지원이 되는 7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오디오뿐만 아니라 각종 차량 정보 및 블루투스, 공조장치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Apple CarPlay/Android Auto : CR-V Turbo에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가 적용 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연동되는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제조사의 계획에 따라 향후 확대될 예정입니다. ※ Apple CarPlay는 iPhone5 이상부터 지원 가능합니다.
    1. 디스플레이 오디오 : 한글 지원이 되는 7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오디오뿐만 아니라 각종 차량 정보 및 블루투스, 공조장치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Apple CarPlay/Android Auto : CR-V Turbo에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가 적용 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연동되는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제조사의 계획에 따라 향후 확대될 예정입니다. ※ Apple CarPlay는 iPhone5 이상부터 지원 가능합니다.
  • Honda Sensing™, 어떤 순간에도 완벽하다

    Honda Sensing™, 어떤 순간에도 완벽하다 CR-V Turbo에 장착된 레이더와 카메라가 도로와 주변의 다양한 정보를 파악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하게 도와줍니다. 한층 세심하게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안전시스템 Honda Sensing™이 CR-V Turbo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에 신뢰를 더합니다. Honda Sensing™은 안전 운전 보조장치입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시스템의 정확도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운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CR-V Turbo에 장착된 레이더와 카메라가 도로와 주변의 다양한 정보를 파악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하게 도와줍니다. 한층 세심하게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안전시스템 Honda Sensing™이 CR-V Turbo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에 신뢰를 더합니다. Honda Sensing™은 안전 운전 보조장치입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시스템의 정확도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운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LKAS) :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선 중앙의 위치에서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 (RDM) : 의도하지 않은 차선 및 도로 이탈 감지 시, 시각적 경고, 스티어링 휠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필요에 따라 스티어링 휠 제어 및 브레이크를 작동하여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LKAS) :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선 중앙의 위치에서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 (RDM) : 의도하지 않은 차선 및 도로 이탈 감지 시, 시각적 경고, 스티어링 휠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필요에 따라 스티어링 휠 제어 및 브레이크를 작동하여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1. TFT 디지털 계기판 : 새롭게 디자인된 TFT 디지털 계기판을 통하여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엔진오일 교환주기 등 운전 중 필요한 정보를 시야의 흐트러짐 없이 쉽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2. 헤드업 디스플레이 (4WD touring)
    1. TFT 디지털 계기판 : 새롭게 디자인된 TFT 디지털 계기판을 통하여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엔진오일 교환주기 등 운전 중 필요한 정보를 시야의 흐트러짐 없이 쉽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2. 헤드업 디스플레이 (4WD touring)
  •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4WD EX-L / Touring)
    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4WD EX-L / Touring)
  • · 향상된 서스펜션 : 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Turbo로 보다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 · 차체 자세 제어장치 (VSA) : 코너링, 미끄러운 노면 등에서 브레이크를 네 바퀴 모두 섬세하게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줍니다. 또한, 접지력을 향상시켜 주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 (AHA) :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는 전반적인 코너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황에 따라 브레이크를 제어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브레이크 백터링을 사용하여 안정감 있는 핸들링과 코너링 주행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직진 주행 보조 시스템 : 경사로 주행 시 평탄로와 동등한 수준의 조향 유지력을 발휘하여 운전자의 피로도를 경감 시키고 안정된 주행이 가능케 합니다.
    · 향상된 서스펜션 : 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Turbo로 보다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 · 차체 자세 제어장치 (VSA) : 코너링, 미끄러운 노면 등에서 브레이크를 네 바퀴 모두 섬세하게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줍니다. 또한, 접지력을 향상시켜 주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 (AHA) :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는 전반적인 코너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황에 따라 브레이크를 제어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브레이크 백터링을 사용하여 안정감 있는 핸들링과 코너링 주행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직진 주행 보조 시스템 : 경사로 주행 시 평탄로와 동등한 수준의 조향 유지력을 발휘하여 운전자의 피로도를 경감 시키고 안정된 주행이 가능케 합니다.
  • 1.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있을 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시동을 걸 수 있으며 원격 시동 시스템까지 내장되어 운전의 시작이 더욱 간편하고 즐거워집니다. 2.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오토 홀드 포함) : 버튼 조작으로 주차 브레이크가 작동되며 정체구간 및 경사로 정차 시 오토 홀드 기능을 통해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1.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있을 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시동을 걸 수 있으며 원격 시동 시스템까지 내장되어 운전의 시작이 더욱 간편하고 즐거워집니다. 2.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오토 홀드 포함) : 버튼 조작으로 주차 브레이크가 작동되며 정체구간 및 경사로 정차 시 오토 홀드 기능을 통해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 저속 추종 시스템 (LSF) : 저속 추종 시스템은 레이더에 기반을 둔 기능으로써,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선행 차량과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 (ACC) :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조절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 저속 추종 시스템 (LSF) : 저속 추종 시스템은 레이더에 기반을 둔 기능으로써,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선행 차량과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 (ACC) :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조절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CMB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 1.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2. 대용량 센터 콘솔
    1.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2. 대용량 센터 콘솔
  • 어떤 길에서도 훌륭한 동반자가 되다

    어떤 길에서도 훌륭한 동반자가 되다 CR-V Turbo는 어떤 길에서도 SUV 고유의 다이내믹함을 잃지 않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선사합니다 향상된 핸들링 감각, 탁월한 연비, 193마력의 직접분사식 터보엔진을 자랑하는 CR-V Turbo와 함께라면 모험심이 솟아납니다. 매일 다른 경험, 매일 다른 즐거움이 기다립니다.
    CR-V Turbo는 어떤 길에서도 SUV 고유의 다이내믹함을 잃지 않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선사합니다 향상된 핸들링 감각, 탁월한 연비, 193마력의 직접분사식 터보엔진을 자랑하는 CR-V Turbo와 함께라면 모험심이 솟아납니다. 매일 다른 경험, 매일 다른 즐거움이 기다립니다.
  • 1. 뒷좌석 USB 단자 (충전 기능) 2. 열선 내장 시트 : 1열(2WD EX-L & 4WD EX-L) / 1,2열(4WD Touring)
    1. 뒷좌석 USB 단자 (충전 기능) 2. 열선 내장 시트 : 1열(2WD EX-L & 4WD EX-L) / 1,2열(4WD Touring)
  • 차세대 ACE 바디 (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차세대 ACE 바디 (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ACE 바디는 상호 연결된 구조적 요소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면부 충격 에너지를 차량 전체에 고루 분산시킵니다. 탑승자 공간에 전달되는 충격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충돌 시 상대 차량에 전달되는 충격까지도 분산시켜 줍니다.
    ACE 바디는 상호 연결된 구조적 요소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면부 충격 에너지를 차량 전체에 고루 분산시킵니다. 탑승자 공간에 전달되는 충격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충돌 시 상대 차량에 전달되는 충격까지도 분산시켜 줍니다.
  • 1. 레인와치 (Lane Watch) : 우측 방향 지시 레버를 조작하거나 방향 지시 레버에 장착된 버튼을 누르면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 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4WD Touring) 2.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 TFT 디지털 계기판에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4단계 레벨로 표시하여, 운전자의 피로에 의한 부주의한 운전 패턴으로 판단 되면 메시지, 경보음,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통해 휴식을 유도하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1. 레인와치 (Lane Watch) : 우측 방향 지시 레버를 조작하거나 방향 지시 레버에 장착된 버튼을 누르면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 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4WD Touring) 2.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 TFT 디지털 계기판에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4단계 레벨로 표시하여, 운전자의 피로에 의한 부주의한 운전 패턴으로 판단 되면 메시지, 경보음,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통해 휴식을 유도하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 1.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 4방향 럼버 서포트 2. 조수석 4방향 파워 시트 :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는 물론 동승석에도 4방향 파워 시트를 적용하여 동승자의 몸에 맞는 최적의 시트 위치를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4WD Touring)
    1.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 4방향 럼버 서포트 2. 조수석 4방향 파워 시트 :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는 물론 동승석에도 4방향 파워 시트를 적용하여 동승자의 몸에 맞는 최적의 시트 위치를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4WD Touring)
  • 1. 6:4 원-모션 폴딩 리어 시트 & 시트 베리에이션 : 뒷좌석 시트 상단부에 있는 레버를 당기거나 러기지룸 양 측면의 레버를 한 번 당기는 것만으로 2열 시트가 손쉽게 접혀 원하는 공간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2. 대용량 러기지 룸 : *2 레벨 플로어 : 트렁크 하단 플로어의 높낮이를 2단으로 조절할 수 있어 러기지 공간의 활용이 더욱 자유로워졌습니다.
    1. 6:4 원-모션 폴딩 리어 시트 & 시트 베리에이션 : 뒷좌석 시트 상단부에 있는 레버를 당기거나 러기지룸 양 측면의 레버를 한 번 당기는 것만으로 2열 시트가 손쉽게 접혀 원하는 공간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2. 대용량 러기지 룸 : *2 레벨 플로어 : 트렁크 하단 플로어의 높낮이를 2단으로 조절할 수 있어 러기지 공간의 활용이 더욱 자유로워졌습니다.
  • 6 에어백 시스템

    6 에어백 시스템 앞좌석의 i-SRS 에어백은 충격의 크기에 따라 팽창률을 달리하여 에어백 전개를 최적화함으로써 상해를 줄여 드립니다. 사이드 에어백은 앞좌석 승객을, 커튼 에어백은 모든 좌석을 커버하여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호해 드립니다.
    앞좌석의 i-SRS 에어백은 충격의 크기에 따라 팽창률을 달리하여 에어백 전개를 최적화함으로써 상해를 줄여 드립니다. 사이드 에어백은 앞좌석 승객을, 커튼 에어백은 모든 좌석을 커버하여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호해 드립니다.
  •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 전 / 후방 센서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 전 / 후방 센서 후진 시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와이드,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주차 시 앞, 뒤 범퍼의 센서로 장애물을 감지하여 거리별 경보음을 알려주고, 거리 정보를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2센서)은 4WD Touring 사양입니다.
    후진 시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와이드,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주차 시 앞, 뒤 범퍼의 센서로 장애물을 감지하여 거리별 경보음을 알려주고, 거리 정보를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2센서)은 4WD Touring 사양입니다.
  • 1. 워크 어웨이 락 (Walk away lock) :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은 따로 문을 잠글 필요가 없이 스마트 키를 소지한 상태로 차량에서 일정 거리 멀어지기만 하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편리한 도어 락 기능입니다. 2. 파워 테일 게이트 (레벨링 메모리 : 4WD Touring)
    1. 워크 어웨이 락 (Walk away lock) :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은 따로 문을 잠글 필요가 없이 스마트 키를 소지한 상태로 차량에서 일정 거리 멀어지기만 하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편리한 도어 락 기능입니다. 2. 파워 테일 게이트 (레벨링 메모리 : 4WD Touring)
  • 1. 열선 스티어링 휠 (4WD touring) 2.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4WD touring)
    1. 열선 스티어링 휠 (4WD touring) 2.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4WD touring)
  •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Hill Start Assist)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Hill Start Assist) 언덕길에서 정차 후 출발 시,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차량이 일시적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운행을 도와드립니다.
    언덕길에서 정차 후 출발 시,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차량이 일시적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운행을 도와드립니다.
  • 오토 하이빔 시스템 (AHB)

    오토 하이빔 시스템 (AHB)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 새롭게 디자인된 Full LED 헤드램프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고르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 새롭게 디자인된 Full LED 헤드램프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고르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