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

    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 압도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모터를 주인공으로, 엔진은 보조자가 되어 가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매 순간 도로 위에서 차별화된 주행 감각으로 입증됩니다.
    압도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모터를 주인공으로, 엔진은 보조자가 되어 가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매 순간 도로 위에서 차별화된 주행 감각으로 입증됩니다.
  • 안전의 높은 수준

    안전의 높은 수준 도로 위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혼다는 ‘충돌 제로’를 목표로 최첨단 주행 안전 기술인 혼다 센싱을 전 트림에 차등 없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도로 위, 다양한 위험에 한 발 앞서 대응함으로써, 운전자가 온전히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도로 위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혼다는 ‘충돌 제로’를 목표로 최첨단 주행 안전 기술인 혼다 센싱을 전 트림에 차등 없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도로 위, 다양한 위험에 한 발 앞서 대응함으로써, 운전자가 온전히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편리함의 가치

    편리함의 가치 CR-V 본연의 장점이 그대로 녹아 있는 공간 속에, 하이브리드 사용자만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혼다의 HMI(Human Machine Interface) 철학이 탑승자 모두를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CR-V 본연의 장점이 그대로 녹아 있는 공간 속에, 하이브리드 사용자만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혼다의 HMI(Human Machine Interface) 철학이 탑승자 모두를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 Apple CarPlay / Android Auto

    Apple CarPlay / Android Auto CR-V Hybrid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CR-V Hybrid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 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이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합니다. 엔진은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하는데 기여합니다.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이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합니다. 엔진은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하는데 기여합니다.
  •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 저속 추종 장치(LSF)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 저속 추종 장치(LSF)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편의 기능입니다.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편의 기능입니다.
  •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오토 홀드 포함)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오토 홀드 포함) 버튼 조작만으로 오토 홀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버튼 조작만으로 오토 홀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 패들 시프트

    패들 시프트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 드라이브 모드

    드라이브 모드 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운전자가 선호하는 시트 위치를 저장하는 메모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총 2개의 위치를 저장할 수 있어, 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Hybrid Touring)
    운전자가 선호하는 시트 위치를 저장하는 메모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총 2개의 위치를 저장할 수 있어, 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Hybrid Touring)
  • 대용량 센터 콘솔

    대용량 센터 콘솔 슬라이드 타입의 트레이를 새롭게 적용하여 노멀, 수납, 대용량 타입의 3가지 수납 모드 연출이 가능하며 핸드백과 같은 부피가 큰 물품도 문제없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슬라이드 타입의 트레이를 새롭게 적용하여 노멀, 수납, 대용량 타입의 3가지 수납 모드 연출이 가능하며 핸드백과 같은 부피가 큰 물품도 문제없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 레인 와치(Lane Watch)

    레인 와치(Lane Watch)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 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 주행 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 향상된 서스펜션

    향상된 서스펜션 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Hybrid와 함께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
    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Hybrid와 함께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
  •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운전자 졸음방지 모니터 TFT 디지털 계기판에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4단계 레벨로 표시하여, 운전자의 피로에 의한 부주의한 운전 패턴으로 판단되면 메시지, 경보음,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통해 휴식을 유도하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TFT 디지털 계기판에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4단계 레벨로 표시하여, 운전자의 피로에 의한 부주의한 운전 패턴으로 판단되면 메시지, 경보음, 스티어링 휠의 진동을 통해 휴식을 유도하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주행 시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운전자의 시선 분산을 최소화합니다. 특히, CR-V Hybrid의 HUD는 턴바이턴을 지원하여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Hybrid Touring) *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행 시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운전자의 시선 분산을 최소화합니다. 특히, CR-V Hybrid의 HUD는 턴바이턴을 지원하여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Hybrid Touring) *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프런트&리어 열선 내장 시트

    프런트&리어 열선 내장 시트 CR-V에는 전 좌석 열선 시트가 내장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R-V에는 전 좌석 열선 시트가 내장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