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x visual 01
Personal Comfort Saloon

All New PCX는 '새로움', '주행성능', '즐거움', '편의성', '경제성', '스마트함'을 모두 만족시켜 드릴 최강의 125cc 스쿠터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뛰어난 승차감과 클래스를 넘는 고급감, 스마트키 등 다양한 편리성과 우수한 연비를 양립시킨 월드 베스트셀러 PCX는 당신의 출퇴근, 레저, 첫 스쿠터로서의 일상 그 무엇이든 만족시킬 것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스트로크 OHC 단기통
  • 배기량125 cc
  • 최대출력12.2 / 8,500 (ps/rpm)
  • 연비53.8(km/ℓ)
  • Smart Key System PCX의 Smart Key System은 스마트 키를 소지하고 차량에 접근하여 메인 스위치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시동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도난 방지 장치를 채용하여 메인 스위치 노브를 무리하게 힘으로 조작하지 못하며, 시소 형식 스위치로 시트와 연료 탱크를 개폐할 수 있는 등 향상된 편리함과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 LED Lights PCX의 헤드라이트, 백라이트, 방향지시등 등의 모든 등화류는 고급 LED 라이트를 채용하여 뛰어난 시안성을 자랑합니다. 헤드라이트와 백라이트 모두 이전 세대와 대비하여 보다 날카롭고 중후한 이미지를 채용하여 PCX 시리즈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새로운 PCX의 얼굴을 만들어 냈습니다.
  • Wheel & Tire PCX는 프론트 100/80-14, 리어 120/70-14로 넓은 와이드 사이즈 타이어를 채용하여 타이어의 강성을 향상시키고 굴곡에 의한 에너지 손실을 억제합니다. 또한 휠 경량화를 도모하여 보다 경쾌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Suspension 리어 쿠션의 엔진 측 연결부를 기존 대비 후방에서 하부로 이동시키고 스트로크를 15mm 증가시킴으로써 차축 트래블을 5mm 확대 시켰습니다. 또한 3단계 스프링을 채용하여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쾌적한 주행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 Seat & Luggage Box 일체형 백레스트 시트는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시트 아래에는 풀 페이스 헬멧의 수납이 가능한 28L의 대용량 저장공간을 확보하였고 공간 활용도를 높여 트렁크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Instrument Panel 디지털 계기반을 채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실현 하였습니다. 또한, 속도계, 시계, 평균 연비 게이지, 연료 게이지를 표시하는 대형 센터 디스플레이를 배치하였고, 적은 시선 이동으로도 정보 파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 콘솔 박스 & 12V Socket 편리하고 유용한 1.5L의 콘솔박스를 좌측 프론트 카울에 마련하였습니다. 내부에는 12V 소켓을 추가하여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새로운 설계의 수랭식 125cc 단기통 eSP 엔진 새로운 PCX의 파워유닛 eSP는, 더욱 쾌적한 주행을 목표로 기존의 eSP에 흡배기계 개선을 시행했습니다. 그리하여, 저회전 시의 출력은 기존 모델과 동등하게 유지하면서도, 고 회전 시의 출력은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구동계의 변경과 마찰 감소로, 저속 영역에서의 가속력을 기존 모델과 동등한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중/고속 영역에서의 선형 가속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 새로운 더블 크래들 프레임 기존의 언더 본 구조에서 발전된 새로운 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강성을 높임으로써 향상된 동력 성능을 남김없이 이끌어 내는 조종성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프론트 커버 스테이는 기존 모델이 철제였던 것에 반해, Honda 스쿠터 최초로 수지 소재를 채용했습니다. 프론트 커버 스테이의 수지화와 프레임 구조 변경으로, 두 개의 부품을 합쳐 기존 대비 2.4kg의 경량화를 실현했습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CX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시동성을 보여주며, 리터당 53.8km(60Km/h 정속주행 결과)라는 놀라운 연비를 가능케 하여 8리터의 연료 탱크를 한 번 채우는 것으로 오랫동안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이들링 스탑기능 Honda 최초로,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으로 정지합니다. 이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오른쪽 핸들바에 위치한 사위치를 이용해 편리하게 아이들링 스탑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시내주행 시 연비를 5% 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ACG스타터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 플러그와 라이트 등의 작동을 위한 전력을 생산합니다. ACG 스타터의 적용은 엔진의 크기와 차체의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동작 시 마찰이 적어 연비와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놀랍도록 조용한 엔진 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 브레이크 시스템(CBS) PCX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채용하여 프론트에는 φ220mm 디스크에 3포트 캘리퍼, 리어에는 드럼 브레이크를 탑재 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작동하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이로써 제동시에 전, 후 브레이크 레버를 모두 작동할 때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설계의 수랭식 125cc 단기통 eSP 엔진 새로운 PCX의 파워유닛 eSP는, 더욱 쾌적한 주행을 목표로 기존의 eSP에 흡배기계 개선을 시행했습니다. 그리하여, 저회전 시의 출력은 기존 모델과 동등.......더보기
    • 새로운 더블 크래들 프레임 기존의 언더 본 구조에서 발전된 새로운 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강성을 높임으로써 향상된 동력 성능을 남김없이 이끌어 내는 조종성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프론.......더보기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CX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더보기
    • 아이들링 스탑기능 Honda 최초로,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더보기
    • ACG스타터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더보기
    • 브레이크 시스템(CBS) PCX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채용하여 프론트에는 φ220mm 디스크에 3포트 캘리퍼, 리어에는 드럼.......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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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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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OHC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125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12.2 / 8,500 (ps/rpm)
  • 연비 연비 53.8 (km/ℓ)

\ 4,03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