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 브레이크 시스템최적의 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대형 320㎜ 프론트 디스크에 2P 캘리퍼, 240㎜ 리어 디스크에 싱글 캘리퍼를 장착하였고, 2 Channel ABS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Comfort Seat시트는 임도 주행과 도심에서의 사용을 모두 고려하여 미끄러짐이 적은 재질로 앞쪽이 슬림하게 디자인 되어 높은 발 착지성과 편안한 주행감각까지 실현하였습니다.
HSTC (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NC750X의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시스템은 2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ECU가 ABS센서를 통해 리어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분사량을 조절함으로서 리어 타이어의 슬립을 부드럽게 컨트롤합니다.
LED 라이트NC750X는 올라운드 어드벤처 성격에 맞는 멋진 형태의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를 장착하여 당신의 모험길의 안전한 등불이 되어 줍니다.
745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
NC750X는 저회전력에서 토크감이 있는 기존의 수랭식 SOHC 8밸브 직렬 2기통 엔진의 보어가 4mm 에서 77mm로 증가됨에 따라 추가적인 75cc의 배기량이 얻어졌습니다. 최고 출력은 55.0ps / 6,250rpm, 최대 토크는 6.9kg.m / 4,750rpm으로 출력과 토크 곡선 모두 전체 회전 영역에서 상당히 강해졌습니다. 엔진은 엔진 연소를 분석하여 모든 공회전 엔진 rpm에서 완전하고 깨끗한 연소에 필요한 공연비를 정확히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런 기술 개발 덕분에 리터 당 42km의 연비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NC750X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2.0km/L(G29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Clean Engine
EURO4를 준수하는 NC750X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745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
NC750X는 저회전력에서 토크감이 있는 기존의 수랭식 SOHC 8밸브 직렬 2기통 엔진의 보어가 4mm 에서 77mm로 증가됨에 따라 추가적인 75cc의 .......더보기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NC750X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2.0km/L(G29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더보기
Clean Engine
EURO4를 준수하는 NC750X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