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DVENTURE

X-ADV는 어드벤처 모델의 새로운 방향성으로서, 고성능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 튜브리스 스포크 휠, 고강성 핸들바 등의 설계로 비포장 도로에서 쾌적하게 주행하고, DCT, 다루기 쉬운 차체, 높은 적재성과 스마트 키, ABS 등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도심에서도 편리하며, 프리미엄급의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이전에 없던 CITY ADVENTURE 스타일의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식 4스트로크 OHC 직렬2기통
  • 배기량745 cc
  • 최대출력55 / 6,250 (ps/rpm)
  • 연비40(km/ℓ)
  • Crossover X-ADV는 교외에 어울리는 어드벤처의 매력과 도시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고급스럽게 융합하여 강력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어드벤처와 커뮤터의 가치를 양립시켰습니다.
  • HSTC System X-ADV는 2단계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시스템을 채용하여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 ECU가 ABS센서를 통해 리어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분사량을 조절함으로서 과잉 구동력 발생으로 타이어가 공회전하지 않도록 효율적으로 동력을 제어하여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G-Switch X-ADV는 Africa Twin DCT의 고급 사양인 G-mode를 채용, 순간적으로 강력한 구동력을 전달 할 수 있어 오프로드에서도 경쾌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고사양 ABS 브레이크 시스템 프론트에 아프리카 트윈에도 채용되어 있는 래디얼 4포트 브레이크 캘리퍼와 디스크를 더블로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성능을 자랑하며, ABS를 기본으로 장착했습니다.
  • 대용량 수납공간 풀 페이스 헬멧 1개의 수납이 가능한 21리터 대용량 수납공간을 만들면서도 전용 프레임 설계를 통해 리어 카울 최대폭을 450mm로 하여, 2인 승차 시에도 승차감을 향상시켰습니다. 러기지 박스 내부에는 라이트와 악세서리 소켓도 마련했습니다.
  • Smart Key System 스마트키 시스템은 스마트키와 차량의 스마트 컨트롤 유닛의 상호 통신으로 키 소지만으로 시동, 주행과 시트오픈 등의 각종 조작이 가능하며, 주행과 시트오픈 등의 각종 조작이 가능하며, 향상된 편리함과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 Rally Style Instrument Pannel 다카르 랠리 참전 모델인 CRF450 RALLY의 계기반을 이미지로 하고 있으며, 직사각형 모양의 속도 계기반 및 별도의 인디케이터를 채용했습니다. 속도 계기반은 윈드 스크린 후방에 배치하였고, 인디케이터는 핸들 중앙부에 위치하도록 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ALL LED Light 어드벤처의 매력을 갖추면서도 앞서가는 스타일을 겸비하고자 모든 등화기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헤드라이트는 백색, 테일램프는 특색 있는 2개 라인의 적색 라이트로, 각각 특징적인 형태에 의해 앞서가는 스타일을 구현했습니다.
  • 5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5단계로 조절 가능한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였습니다. 스크린 스테이에 링크방식을 채용하여 높이와 함께 각도도 변경 가능하여 라이더의 상황과 취향에 맞게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게 했습니다.
  •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 및 너클가드 어드벤처 모델에 많이 채용되는 넓은 전폭의 고강도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과, 날아오는 돌멩이, 나뭇가지 등이나 비나 바람으로부터 라이더를 보호하는 너클가드를 기본으로 장착 해 비포장 도로에서의 주행성, 안전성과 어드벤처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 스키드 플레이트 임도 주행 시 돌이 튀거나, 장애물에 차량 하부가 부딪혀 엔진이나 차체에 데미지가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 하는 스키드 플레이트를 장착하였습니다.
  • 스타일과 주행 성능을 동시에 실현하는 스윙 암 경량의 일체형 알루미늄 스윙 암은 도시에 적합한 스타일리쉬한 외관과 함께 시가지의 석조 노면은 물론, 비교적 상태가 좋지 않은 교외의 비포장 도로 등에서도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체인 드라이브와 드라이브 체인 케이스 다이렉트로 구동력을 느낄 수 있는 체인드라이브 방식을 채용하여 시가지에서의 기민한 주행과 와인딩에서의 스포티한 주행을 돕습니다. 또한, 드라이브 체인 전체를 커버하는 드라이브 체인 케이스를 장착해 체인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자량을 밀고 당길 때 체인에 의해서 의류 등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 도시에서의 편리한 사용에 기여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DCT 탑재, 745cc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 2기통 엔진 X-ADV는 중저속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특성의 직렬 2기통 745cc 엔진에 혼다의 독자적인 DCT를 결합하여 탑재하였습니다. 자동 변속기의 간단한 조작성과 수동 변속기의 뛰어난 전달 효율성을 융한 DCT는, 엔진 시스템의 콤팩트/경량화를 실현하면서도 섬세한 전자제어 기술을 통해 엑셀 조작에 대응합니다.
  • DCT(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클러치 변속기 시스템 보다 더 컴팩트하고 가벼운 2세대 유닛은 수동 시스템의 제어와 연비를 자동 시스템의 편의성과 계속 융합시켜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이 혁신적이고 감동적인 기술을 열어주었습니다.
  • 모든 상황을 위한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작동 모드 X-ADV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수동(MT) 모드는 자동 변속기로는 얻을 수 없는 Full-Control의 타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수동(MT)모드 외에 두 가지 자동 변속 모드가 제공됩니다. D모드는 도시 및 고속도로 주행에 이상적이며, 3단계로 시프트 패턴 설정이 가능한 S 모드는 고속 주행에서 rpm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더 큰 성능과 강력한 엔진 브레이크를 제공합니다. D 모드나 S 모드에서는 필요한 경우 즉각적인 수동 개입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수동(MT) 모드 시프트 버튼을 이용하여 단순히 필요한 기어를 선택하면 그 후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계속해서 자동 변속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예를 들어 추월을 준비할 때 또는 나선형 언덕 도로에서 여유가 없는 코너에 접근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X-ADV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5.3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EURO4를 준수하는 X-ADV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 DCT 탑재, 745cc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 2기통 엔진 X-ADV는 중저속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특성의 직렬 2기통 745cc 엔진에 혼다의 독자적인 DCT를 결합하여 탑재하였습니다. 자동 변속기의 간.......더보기
    • DCT(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더보기
    • 모든 상황을 위한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작동 모드 X-ADV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 있.......더보기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X-ADV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5.3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더보기
    • Clean Engine EURO4를 준수하는 X-ADV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더보기
안전사항 전체보기

ACCESSORY

  • 이너백 \ 72,600 08L75-MJP-G51 INNER BAG
  • 플로어 패널 \ 206,800 08F70-MKH-D00 KIT,FLOOR PANEL
  • 풋 디플렉터 \ 61,600 08R72-MKH-D00 FOOT DEFLETOR
  • 레그 디플렉터 \ 94,600 08R70-MKH-D00 LEG DEFLETOR
  • 히터그립 \ 334,400 08T70-MKH-D00 KIT,GRIP HEATER
  • 사이드 파이프 \ 350,900 08P70-MKH-D00 KIT,SIDE PIPE
  • LED 안개등 \ 670,450 08E70-MKH-D00 KIT, LED FOG 08V72-MGS-D30 FR LED FOG LAMP ※ 장착 시 사이드 파이프 필요
  • 탑박스 45L \ 357,500 08L74-MJN-D01ZS (NHA30M/ SIVER) 08L74-MJN-D01ZF (R334/ RED) ※ 장착 시 리어캐리어, 키실린더 세트 필요
  • 키실린더 세트 \ 53,900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08M71-MJE-D01 KIT,1KEY BODY PART
  • 리어캐리어 \ 366,300 08L70-MKH-D00ZA (SILVER) 08L70-MKH-D00ZB (BLACK)
  • 백레스트 \ 113,300 08F00-MJP-G50 BACKREST
  • 탑박스 35L \ 337,150 08L71-MJP-G50 TOPBOX 08L73-MJP-G50 TOPBOX LOCK ※ 장착 시 리어캐리어, 백레스트, 키실린더세트 필요
  • 트래블 팩 \ 1,744,600 08HKO-MKH-000ZA SILVER 08HKO-MKH-000ZB RED [35L 탑박스 장착 세트 + LED포그램프 + 플로어패널 + 디플랙터 세트 ]
    • 트래블 팩 \1,744,600 08HKO-MKH-000ZA SILVER
      08HKO-MKH-000ZB RED

      [35L 탑박스 장착 세트 + LED포그램프 + 플로어패널 + 디플랙터 세트 ]
    • 탑박스 35L \337,150 08L71-MJP-G50 TOPBOX
      08L73-MJP-G50 TOPBOX LOCK

      ※ 장착 시 리어캐리어, 백레스트, 키실린더세트 필요
    • 백레스트 \113,300 08F00-MJP-G50 BACKREST
    • 리어캐리어 \366,300 08L70-MKH-D00ZA (SILVER)
      08L70-MKH-D00ZB (BLACK)
    • 키실린더 세트 \53,900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08M71-MJE-D01 KIT,1KEY BODY PART
    • 탑박스 45L \357,500 08L74-MJN-D01ZS (NHA30M/ SIVER)
      08L74-MJN-D01ZF (R334/ RED)

      ※ 장착 시 리어캐리어, 키실린더 세트 필요
    • LED 안개등 \670,450 08E70-MKH-D00 KIT, LED FOG
      08V72-MGS-D30 FR LED FOG LAMP

      ※ 장착 시 사이드 파이프 필요
    • 사이드 파이프 \350,900 08P70-MKH-D00 KIT,SIDE PIPE
    • 히터그립 \334,400 08T70-MKH-D00 KIT,GRIP HEATER
    • 레그 디플렉터 \94,600 08R70-MKH-D00 LEG DEFLETOR
    • 풋 디플렉터 \61,600 08R72-MKH-D00 FOOT DEFLETOR
    • 플로어 패널 \206,800 08F70-MKH-D00 KIT,FLOOR PANEL
    • 이너백 \72,600 08L75-MJP-G51 INNER BAG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식 4스트로크 OHC 직렬2기통
  • 배기량 배기량 745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55 / 6,250 (ps/rpm)
  • 연비 연비 40 (km/ℓ)

\ 15,00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