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300R overview 01
Essential Cafe Racer

혼다 Neo Sports Cafe 컨셉의 두번째 모델인 CB300R은 근본적인 타는 즐거움을 실현하기 위해 매우 가볍고 민첩하며 탑승하기에 가장 좋은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이 집약된 모델입니다. 스포츠 네이키드 바이크에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시켜 개발 된 CB300R은 당신의 도시에서의 일상에서 타는 즐거움을 선사 할 것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DOHC 단기통
  • 배기량286 cc
  • 최대출력31/8,500 (ps/rpm)
  • 연비42.5(km/ℓ)
  • 스타일링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 Cafe 스타일로 탄생한 CB300R의 외관은 컴팩트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메커니컬한 기능미로 미래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 CB300R은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소재를 채용하여 145kg로 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이제 좁은 길이나 교통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손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 풀 디지털 액정 계기판 (LED 백라이트) 주행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는 Full LCD 디지털 계기판으로 어느 곳에서나 밝고 선명하게 주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머플러 내부를 심플한 듀얼 구조로 만들어 싱글 엔진 특유의 시원한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배기 저항을 낮추어 스로틀 조작시 즉각적인 반응 또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고성능 전/후 서스펜션 프론트 포크는 고사양의 직경 41mm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 우수한 댐핑과 유연한 탄성률을 자랑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 유닛은 7단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를 채용하여 뛰어난 트랙션을 제공하고 중량 변화에 대응하여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프론트는 296mm 웨이브형 허브리스 플로팅디스크, 리어에는 220mm 웨이브형 디스크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론트에는 대향 4포트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보다 경쾌한 속도 컨트롤을 가능케 합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R17M/C 54H, 리어 150/60R17M/C 66H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수랭식 286cc 단기통 엔진 CB300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가벼운 질량, 작은 부피, 더 향상된 연비가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CB300R의 수랭식 286cc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이 8,500rpm에서 31ps가, 최대 토크는 6,500rpm에서 2.8kg-m으로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 ABS with IMU CB300R은 동급 최초로 프론트와 리어 2채널 ABS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 기능을 결합하여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정확하고 세심한 ABS 작동 분배가 이루어져 안정감 있는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 IMU(Inertial Measurement Unit) : 관성측정장치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셋팅은 42.5 km/ℓ(60km 정속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 친환경 배기 시스템 CB300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일산화탄소, 질소 산화물등의) 배출을 줄여줌으로써 배기가스 규제를 충분히 만족시킵니다. 산소 센서를 통해 완전 연소를 위한 이상적인 공기/연료의 배합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GM-FI 시스템에 의해서도 배출가스가 감소하였습니다.
    • 수랭식 286cc 단기통 엔진 CB300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더보기
    • ABS with IMU CB300R은 동급 최초로 프론트와 리어 2채널 ABS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 기능을 결합하여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정확하고 세심한 ABS 작동 분배가 .......더보기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더보기
    • 친환경 배기 시스템 CB300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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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 DOHC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286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31/8,500 (ps/rpm)
  • 연비 연비 42.5 (km/ℓ)

\ 6,410,000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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