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출력&클린 엔진

    고출력&클린 엔진 정숙하면서도 손쉬운 유지보수가 가능한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으로 저중속 회전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동시에 혼다가 자랑하는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 PGM-FI에 의해,높은 환경 성능은 물론 53.0km/L (60km/h 정속주행 테스트 결과) 의 놀라운 연비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정숙하면서도 손쉬운 유지보수가 가능한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으로 저중속 회전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동시에 혼다가 자랑하는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 PGM-FI에 의해,높은 환경 성능은 물론 53.0km/L (60km/h 정속주행 테스트 결과) 의 놀라운 연비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는 16비트 프로세서 ECU(Electronic Control Unit)가 스로틀 개방 및 흡입부압 등에 반응하여 연료분사 및 점화시기의 최적화를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53.0km/L(60km/h 정지주행 테스트 결과치)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또, PGM-FI 시스템으로 인해, 도심 주행 시 사용 빈도가 높은 중저속 영역에서 보다 강력하고 여유 있는 주행성능을 발휘하게 되었고, 화물 적재 상태에서도 강력한 등판 성능을 발휘합니다.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는 16비트 프로세서 ECU(Electronic Control Unit)가 스로틀 개방 및 흡입부압 등에 반응하여 연료분사 및 점화시기의 최적화를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53.0km/L(60km/h 정지주행 테스트 결과치)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또, PGM-FI 시스템으로 인해, 도심 주행 시 사용 빈도가 높은 중저속 영역에서 보다 강력하고 여유 있는 주행성능을 발휘하게 되었고, 화물 적재 상태에서도 강력한 등판 성능을 발휘합니다.
  • CBS : COMBINED BRAKE SYSTEM (전륜 ? 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

    CBS : COMBINED BRAKE SYSTEM (전륜 ? 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 Combined Brake System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을 기본사양으로 탑재하여 초심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걸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제동력을 발생시켜 보다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은 어디까지나 브레이크 조작을 보조하기 위한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와 후륜 브레이크를 상황에 따라 동시에 조작하는 것이 브레이크의 기본입니다.
    Combined Brake System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을 기본사양으로 탑재하여 초심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걸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제동력을 발생시켜 보다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은 어디까지나 브레이크 조작을 보조하기 위한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와 후륜 브레이크를 상황에 따라 동시에 조작하는 것이 브레이크의 기본입니다.
  •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 기존의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은 사이드 스탠드를 내리면 시동이자동으로 꺼졌습니다. 하지만 BENLY에 적용된 인히비터 시스템은 사이드스탠드를 내려도 시동이 꺼지지 않아 정차 후 재시동을 걸어야 하는 수고를 덜었고, 사이드 스탠드를 내린 상태에서는 스로틀을 조작해도 출발이 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라이더의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였습니다.
    기존의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은 사이드 스탠드를 내리면 시동이자동으로 꺼졌습니다. 하지만 BENLY에 적용된 인히비터 시스템은 사이드스탠드를 내려도 시동이 꺼지지 않아 정차 후 재시동을 걸어야 하는 수고를 덜었고, 사이드 스탠드를 내린 상태에서는 스로틀을 조작해도 출발이 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라이더의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