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력한 성능과 높은 내구성의 엔진

    강력한 성능과 높은 내구성의 엔진 MSX125 엔진은 전세계 각국에서 발매되어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125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오프셋 실린더, 롤러 로커 암 적용으로 인한 저-마찰 기술, 셀프 스타터 장비에 의한 손쉬운 시동 등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엔진으로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 성능을 제공하는 4단 기어박스와 결합하여 최대 출력 9.8ps / 7,000rpm, 최대 토크 1.1 kgm / 5,500rpm의 성능을 발휘해 MSX125의 펀(Fun) 모터사이클 컨셉을 완성합니다.
    MSX125 엔진은 전세계 각국에서 발매되어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125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오프셋 실린더, 롤러 로커 암 적용으로 인한 저-마찰 기술, 셀프 스타터 장비에 의한 손쉬운 시동 등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엔진으로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 성능을 제공하는 4단 기어박스와 결합하여 최대 출력 9.8ps / 7,000rpm, 최대 토크 1.1 kgm / 5,500rpm의 성능을 발휘해 MSX125의 펀(Fun) 모터사이클 컨셉을 완성합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는 16비트 프로세서 ECU(Electronic Control Unit)가 스로틀 개방 및 흡입부압 등에 반응하여 연료분사 및 점화시기의 최적화를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63.2km/L(60km/h 정지주행 테스트 결과치)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는 16비트 프로세서 ECU(Electronic Control Unit)가 스로틀 개방 및 흡입부압 등에 반응하여 연료분사 및 점화시기의 최적화를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63.2km/L(60km/h 정지주행 테스트 결과치)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4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혼다 엔진은 Euro-4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