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ssic & Comfort

    Classic & Comfort 업라이트 포지션에 18인치 스포크 휠을 장비하여 주변 경관을 느끼면서 어디서든 느긋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업라이트 포지션에 18인치 스포크 휠을 장비하여 주변 경관을 느끼면서 어디서든 느긋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 New Spoke Wheel

    New Spoke Wheel 보다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스포크 휠 특유의 아름다움과 광택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쉽도록, 기존의 전후 각 48개의 스틸 아연 도금 스포크에서 전후 각 40개의 스테인리스 스포크로 변경하여 내구성과 광택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절삭 클리어 마감의 전후 허브를 소형화하여 보다 긴 스포크를 채용했습니다. 이로써 경량화를 이루어 핸들링까지 향상시켰습니다.
    보다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스포크 휠 특유의 아름다움과 광택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쉽도록, 기존의 전후 각 48개의 스틸 아연 도금 스포크에서 전후 각 40개의 스테인리스 스포크로 변경하여 내구성과 광택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절삭 클리어 마감의 전후 허브를 소형화하여 보다 긴 스포크를 채용했습니다. 이로써 경량화를 이루어 핸들링까지 향상시켰습니다.
  • LED Headlight & Winker

    LED Headlight & Winker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클래식한 원형 방향지시등의 조합으로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전력 효율과 긴 수명을 이루었습니다.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클래식한 원형 방향지시등의 조합으로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전력 효율과 긴 수명을 이루었습니다.
  • 스틸 플랜지리스 연료탱크

    스틸 플랜지리스 연료탱크 과거 CB의 혈통을 느낄 수 있도록 보다 매끈한 곡면 모양을 실현하고자 스틸 플랜지리스 연료 탱크를 채용하였으며, 크롬 도금의 입체형 혼다 엠블럼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실루엣을 더욱 살리기 위해 에어 플레인 타입 연료 캡을 도입하였습니다.
    과거 CB의 혈통을 느낄 수 있도록 보다 매끈한 곡면 모양을 실현하고자 스틸 플랜지리스 연료 탱크를 채용하였으며, 크롬 도금의 입체형 혼다 엠블럼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실루엣을 더욱 살리기 위해 에어 플레인 타입 연료 캡을 도입하였습니다.
  • 사이드 커버

    사이드 커버 알루미늄 소재의 사이드 커버는 수작업의 버프 연마를 통해서 소재가 가지는 질감을 끌어내도록 했으며, 이로 인해 전통 네이키드 모터사이클의 실루엣을 살렸습니다.
    알루미늄 소재의 사이드 커버는 수작업의 버프 연마를 통해서 소재가 가지는 질감을 끌어내도록 했으며, 이로 인해 전통 네이키드 모터사이클의 실루엣을 살렸습니다.
  • Tuck & Roll Seat

    Tuck & Roll Seat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Tuck & Roll 스타일 시트를 기본 제공하여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Tuck & Roll 스타일 시트를 기본 제공하여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 Showa Dual Bending Valve

    Showa Dual Bending Valve 프론트 포크는 기존과 동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고급스런 승차감을 실현하는 쇼와 듀얼 밴딩 밸브를 새롭게 채용했습니다.
    프론트 포크는 기존과 동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고급스런 승차감을 실현하는 쇼와 듀얼 밴딩 밸브를 새롭게 채용했습니다.
  • New 4-2-2 Exhaust System

    New 4-2-2 Exhaust System 직렬 4기통 엔진의 존재감과 고유의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표현하는 4-2-2 트윈 사일렌서 배기 시스템은 내부 2개실 및 이중 파이프 구조로 하여 열에 의한 변색을 억제하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보다 전장 70mm가 짧아졌고, 외경을 최대 7% 슬림화하였으며, 2.4kg의 경량화를 실현하였으며, 직렬 4기통 엔진의 원음을 보다 충실하게 전달하고 중후한 사운드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최신 소음 규제 및 배출가스 규제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직렬 4기통 엔진의 존재감과 고유의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표현하는 4-2-2 트윈 사일렌서 배기 시스템은 내부 2개실 및 이중 파이프 구조로 하여 열에 의한 변색을 억제하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보다 전장 70mm가 짧아졌고, 외경을 최대 7% 슬림화하였으며, 2.4kg의 경량화를 실현하였으며, 직렬 4기통 엔진의 원음을 보다 충실하게 전달하고 중후한 사운드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최신 소음 규제 및 배출가스 규제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 Analog & Digital Instrument Pannel

    Analog & Digital Instrument Pannel 클래식한 아날로그 속도계와 rpm미터 사이에 연료계, 시간, 기어포지션, 주행거리 등을 표시하는 LCD 패널 채용으로 라이딩에 필요한 정보들을 높은 시안성으로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아날로그 속도계와 rpm미터 사이에 연료계, 시간, 기어포지션, 주행거리 등을 표시하는 LCD 패널 채용으로 라이딩에 필요한 정보들을 높은 시안성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