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랭식 4스트로크 124cc 단기통 eSP 엔진

    수랭식 4스트로크 124cc 단기통 eSP 엔진 SH mode는 차세대 스쿠터용 글로벌 엔진으로 개발한 수랭식 124cc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시가지 주행에서 적합한 동력 성능을 실현하기 위해 흡배기 기관의 길이와 지름을 최적화하여 저·중속 역에서 강력한 토크 특성을 발휘합니다.
    SH mode는 차세대 스쿠터용 글로벌 엔진으로 개발한 수랭식 124cc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시가지 주행에서 적합한 동력 성능을 실현하기 위해 흡배기 기관의 길이와 지름을 최적화하여 저·중속 역에서 강력한 토크 특성을 발휘합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sh mode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시동성을 보여주며, 리터당 51.5km(60Km/h 정속주행 결과)라는 탁월한 연료 효율을 발휘합니다.
    sh mode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시동성을 보여주며, 리터당 51.5km(60Km/h 정속주행 결과)라는 탁월한 연료 효율을 발휘합니다.
  • 아이들링 스탑기능

    아이들링 스탑기능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으로 정지합니다. 이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오른쪽 핸들바에 위치한 사위치를 이용해 편리하게 아이들링 스탑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시내주행 시 연비를 5% 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으로 정지합니다. 이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오른쪽 핸들바에 위치한 사위치를 이용해 편리하게 아이들링 스탑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시내주행 시 연비를 5% 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ACG스타터

    ACG스타터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 플러그와 라이트 등의 작동을 위한 전력을 생산합니다. ACG 스타터의 적용은 엔진의 크기와 차체의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동작 시 마찰이 적어 연비와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놀랍도록 조용한 엔진 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 플러그와 라이트 등의 작동을 위한 전력을 생산합니다. ACG 스타터의 적용은 엔진의 크기와 차체의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동작 시 마찰이 적어 연비와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놀랍도록 조용한 엔진 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 CBS(Combined Brake System)

    CBS(Combined Brake System) sh mode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탑재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작동하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이로써 제동시에 전, 후 브레이크 레버를 모두 작동할 때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 mode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탑재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작동하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이로써 제동시에 전, 후 브레이크 레버를 모두 작동할 때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