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45cc 트윈 실런더 New Concept 엔진

    745cc 트윈 실런더 New Concept 엔진 Integra의 수랭식 OHC 745cc 병렬 2기통 엔진은 OHC 구조와 특별한 모양을 가진 연소실 덕분에 스로틀이 조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모든 주행 조건에서 완전하고 깨끗한 연소가 이루어 지며, 높은 연비를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 결과 리터 당 39km(60km/h 정속주행 결과)의 연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Integra의 수랭식 OHC 745cc 병렬 2기통 엔진은 OHC 구조와 특별한 모양을 가진 연소실 덕분에 스로틀이 조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모든 주행 조건에서 완전하고 깨끗한 연소가 이루어 지며, 높은 연비를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 결과 리터 당 39km(60km/h 정속주행 결과)의 연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 DCT(Dual Clutch Transmission)

    DCT(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클러치 변속기 시스템 보다 더 컴팩트하고 가벼운 2세대 유닛은 수동 시스템의 제어와 연비를 자동 시스템의 편의성과 계속 융합시켜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이 혁신적이고 감동적인 기술을 열어주었습니다.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클러치 변속기 시스템 보다 더 컴팩트하고 가벼운 2세대 유닛은 수동 시스템의 제어와 연비를 자동 시스템의 편의성과 계속 융합시켜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이 혁신적이고 감동적인 기술을 열어주었습니다.
  • 더욱 개선된 DCT (S모드 3단계 선택가능)

    더욱 개선된 DCT (S모드 3단계 선택가능) Integra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수동(MT) 모드는 자동 변속기로는 얻을 수 없는 Full-Control의 타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수동(MT)모드 외에 두 가지 자동 변속 모드가 제공됩니다. D 모드는 도시 및 고속도로 주행에 이상적이며 S 모드는 고속 주행에서 rpm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더 큰 성능과 강력한 엔진 브레이크를 제공합니다. D 모드나 S 모드에서는 필요한 경우 즉각적인 수동 개입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수동(MT) 모드 시프트 버튼을 이용하여 단순히 필요한 기어를 선택하면 그 후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계속해서 자동 변속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예를 들어 추월을 준비할 때 또는 나선형 언덕 도로에서 여유가 없는 코너에 접근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16년식 인테그라 부터는 S 모드의 변속 타이밍을 3단계로 설정/저장 가능하여 라이더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주행감각을 제공합니다.
    Integra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수동(MT) 모드는 자동 변속기로는 얻을 수 없는 Full-Control의 타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수동(MT)모드 외에 두 가지 자동 변속 모드가 제공됩니다. D 모드는 도시 및 고속도로 주행에 이상적이며 S 모드는 고속 주행에서 rpm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더 큰 성능과 강력한 엔진 브레이크를 제공합니다. D 모드나 S 모드에서는 필요한 경우 즉각적인 수동 개입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수동(MT) 모드 시프트 버튼을 이용하여 단순히 필요한 기어를 선택하면 그 후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계속해서 자동 변속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예를 들어 추월을 준비할 때 또는 나선형 언덕 도로에서 여유가 없는 코너에 접근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16년식 인테그라 부터는 S 모드의 변속 타이밍을 3단계로 설정/저장 가능하여 라이더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주행감각을 제공합니다.
  • Clean Engine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Integra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Integra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