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6cm3 DOHC 수랭식 단기통 엔진

    286cm3 DOHC 수랭식 단기통 엔진 CBR300R의 DOHC 4밸브 엔진은 보어 직경이 76mm이지만, 스트로크가 8mm에서 63mm로 늘어나 이전보다 큰 286cc의 배기량을 확보했습니다. CBR300R의 싱글 실린더 파워플랜트는 라이더에게 수많은 이점을 선사합니다. 작동 부품의 수가 최소로 설계되어 엔진 효율이 향상되었으며, 저마찰 피스톤링 및 이리듐 스파크 플러그 등의 사양도 효율 증대에 도움을 줍니다.
    CBR300R의 DOHC 4밸브 엔진은 보어 직경이 76mm이지만, 스트로크가 8mm에서 63mm로 늘어나 이전보다 큰 286cc의 배기량을 확보했습니다. CBR300R의 싱글 실린더 파워플랜트는 라이더에게 수많은 이점을 선사합니다. 작동 부품의 수가 최소로 설계되어 엔진 효율이 향상되었으며, 저마찰 피스톤링 및 이리듐 스파크 플러그 등의 사양도 효율 증대에 도움을 줍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5.3km/L(G29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5.3km/L(G29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