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49cc DOHC 수냉식 직렬 4기통 엔진

    649cc DOHC 수냉식 직렬 4기통 엔진 직렬 4기통 엔진만의 다이나믹한 필링에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진동. 저속 영역에서의 안정감, 엔진 전체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링과 컴팩트함을 모두 갖춘 CBR650F의 엔진은 매니아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운동성능을 실현하는 동시에 경제성을 양립했습니다. 고속 영역에서의 부드러운 회전감을 얻기 위해 대형 흡-배기 밸브들을 사용하였고, 저-중속 영역에서의 균일한 퍼포먼스와 고속에서의 파워풀한 출력을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배기 파이프는 내부에 2개의 분리된 배기 경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직렬 4기통 엔진만의 다이나믹한 필링에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진동. 저속 영역에서의 안정감, 엔진 전체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링과 컴팩트함을 모두 갖춘 CBR650F의 엔진은 매니아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운동성능을 실현하는 동시에 경제성을 양립했습니다. 고속 영역에서의 부드러운 회전감을 얻기 위해 대형 흡-배기 밸브들을 사용하였고, 저-중속 영역에서의 균일한 퍼포먼스와 고속에서의 파워풀한 출력을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배기 파이프는 내부에 2개의 분리된 배기 경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CB650F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CB650F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31.5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31.5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4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혼다 엔진은 EURO-4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