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r On/Off 가능 ABS

    Rear On/Off 가능 ABS ABS는 모드 전환이 가능한 사양으로 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전후 브레이크의 구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리어 측의 ABS를 OFF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어 측의 ABS를 OFF로 하여 리어 브레이크의 조작만으로 컨트롤하게 되어, 브레이크 턴과 테일 슬라이드 등 오프 특유의 Fun라이드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인디케이터에 의해 리어의 ABS가 OFF상태라고 표시됩니다. ABS 모드 전환은 정차 시 가능합니다. 주행 중 변경은 할 수 없고, 정지 시에 다시 스위치를 누르거나 점화 스위치를 OFF에서 ON으로 하면 두 바퀴의 ABS가 ON 상태로 돌아갑니다. 또한, 신형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소형 경량화와 ABS 작동 시의 느낌을 향상시켰습니다.
    ABS는 모드 전환이 가능한 사양으로 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전후 브레이크의 구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리어 측의 ABS를 OFF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어 측의 ABS를 OFF로 하여 리어 브레이크의 조작만으로 컨트롤하게 되어, 브레이크 턴과 테일 슬라이드 등 오프 특유의 Fun라이드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인디케이터에 의해 리어의 ABS가 OFF상태라고 표시됩니다. ABS 모드 전환은 정차 시 가능합니다. 주행 중 변경은 할 수 없고, 정지 시에 다시 스위치를 누르거나 점화 스위치를 OFF에서 ON으로 하면 두 바퀴의 ABS가 ON 상태로 돌아갑니다. 또한, 신형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소형 경량화와 ABS 작동 시의 느낌을 향상시켰습니다.
  •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이 양립하는 흡기계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이 양립하는 흡기계 흡기계에서 스로틀 바디의 구경을 기존 36mm에서 38mm로 대경화하고, 커넥팅 튜브를 베이스로 100mm 길게 하여, 저 회전 구간에서의 강력한 토크와 고 회전 구간에서의 높은 출력이 양립하도록 하였습니다.
    흡기계에서 스로틀 바디의 구경을 기존 36mm에서 38mm로 대경화하고, 커넥팅 튜브를 베이스로 100mm 길게 하여, 저 회전 구간에서의 강력한 토크와 고 회전 구간에서의 높은 출력이 양립하도록 하였습니다.
  • 개선된 배기 파이프 및 머플러

    개선된 배기 파이프 및 머플러 배기 파이프는 관경을 28.6mm의 직선 구조에서 38.1mm로의 확장 구조로 변경하였으며, 이를 통해 최대 출력 향상 및 저속 토크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머플러는 3실 구조에서 2실 구조로, 패스 파이프의 개방부를 다공성 구조로 개선하는 등 내부 구조를 바꿔서 시원하고 명확한 배기음과 소형/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배기 파이프는 관경을 28.6mm의 직선 구조에서 38.1mm로의 확장 구조로 변경하였으며, 이를 통해 최대 출력 향상 및 저속 토크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머플러는 3실 구조에서 2실 구조로, 패스 파이프의 개방부를 다공성 구조로 개선하는 등 내부 구조를 바꿔서 시원하고 명확한 배기음과 소형/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 Euro4에 대응하는 환경성능

    Euro4에 대응하는 환경성능 배출가스 대응은 각 정화 시스템의 최적 배치를 고려하여 배기 파이프 O2 센서, 머플러 내 촉매기 2단화, 캐스터, ECU를 조합하여 EURO4 배출 가스 규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배출가스 대응은 각 정화 시스템의 최적 배치를 고려하여 배기 파이프 O2 센서, 머플러 내 촉매기 2단화, 캐스터, ECU를 조합하여 EURO4 배출 가스 규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4.3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4.3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향상된 성능의 수랭 249cc 단기통 엔진

    향상된 성능의 수랭 249cc 단기통 엔진 CRF250 RALLY의 엔진은 롤러 로커 암과 오프셋 실린더 등의 저마찰 기술을 채용하여 동급 최고의 연비 성능은 물론, 다양한 사용 상황에서의 활용성을 높였으며, 수랭 249cc DOHC단기통 엔진을 베이스로 저회전 구간에서의 토크를 개선하였고, 부드러운 출발과 중저속 주행 시의 강력한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고속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 출력 향상으로 투어링 등의 고속 주행 시에도 여유있는 가속이나 추월이 가능합니다.
    CRF250 RALLY의 엔진은 롤러 로커 암과 오프셋 실린더 등의 저마찰 기술을 채용하여 동급 최고의 연비 성능은 물론, 다양한 사용 상황에서의 활용성을 높였으며, 수랭 249cc DOHC단기통 엔진을 베이스로 저회전 구간에서의 토크를 개선하였고, 부드러운 출발과 중저속 주행 시의 강력한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고속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 출력 향상으로 투어링 등의 고속 주행 시에도 여유있는 가속이나 추월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