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sign Heritage

    Design Heritage Unlimited Adventure 테마의 디자인은 선대 아프리카 트윈인 NXR750과 XRV650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며 다카르 랠리 참전 모델인 CRF450 Rally의 도전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였습니다.
    Unlimited Adventure 테마의 디자인은 선대 아프리카 트윈인 NXR750과 XRV650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며 다카르 랠리 참전 모델인 CRF450 Rally의 도전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였습니다.
  • 프론트 사이드 파이프 ※ Adventure Sports Version

    프론트 사이드 파이프 ※ Adventure Sports Version 강인한 인상의 프론트 사이드 파이프는 경미한 전도로부터 차체를 보호하고 터프한 라이딩을 서포트 합니다.
    강인한 인상의 프론트 사이드 파이프는 경미한 전도로부터 차체를 보호하고 터프한 라이딩을 서포트 합니다.
  • 그립 히터 ※ Adventure Sports Version

    그립 히터 ※ Adventure Sports Version 추운 날과 기온이 낮은 지역에서도 쾌적한 투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추운 날과 기온이 낮은 지역에서도 쾌적한 투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 대형 스키드 플레이트 ※ Adventure Sports Version

    대형 스키드 플레이트 ※ Adventure Sports Version 오프로드 주행 시 안심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돌이나 나무뿌리 등의 충격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합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안심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돌이나 나무뿌리 등의 충격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합니다.
  • 대형 플랜지리스 연료탱크 ※ Adventure Sports Version

    대형 플랜지리스 연료탱크 ※ Adventure Sports Version 24L의 대용량 연료 탱크는 한 번 주유로 약 500km가 넘는 주행거리를 실현해 끊임없는 모험이 가능합니다.
    24L의 대용량 연료 탱크는 한 번 주유로 약 500km가 넘는 주행거리를 실현해 끊임없는 모험이 가능합니다.
  • 랠리 스타일 시트 ※ Adventure Sports Version

    랠리 스타일 시트 ※ Adventure Sports Version 랠리 스타일의 플랫 시트는 스탠딩 시 체중이동이 쉬워, 액티브한 라이딩과 손쉬운 컨트롤을 가능케 합니다.
    랠리 스타일의 플랫 시트는 스탠딩 시 체중이동이 쉬워, 액티브한 라이딩과 손쉬운 컨트롤을 가능케 합니다.
  • 윈드스크린

    윈드스크린 다카르 랠리 참전모델인 CRF450 Rally에도 채용되었던 컴팩트하고 두부 및 상체 보호를 위한 높은 각도의 윈드스크린을 적용하였습니다. 공기 역학 설계에 의해 라이더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자연스러운 핸들링과 고속 주행시의 안정감을 주어 장거리 투어링을 가능케 합니다. Adventure Sport 모델은 스크린 상단을 80mm 높여 방풍 효과를 더욱 증가시켰습니다.
    다카르 랠리 참전모델인 CRF450 Rally에도 채용되었던 컴팩트하고 두부 및 상체 보호를 위한 높은 각도의 윈드스크린을 적용하였습니다. 공기 역학 설계에 의해 라이더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자연스러운 핸들링과 고속 주행시의 안정감을 주어 장거리 투어링을 가능케 합니다. Adventure Sport 모델은 스크린 상단을 80mm 높여 방풍 효과를 더욱 증가시켰습니다.
  • Full LED Lights

    Full LED Lights 듀얼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Africa Twin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둥근 형태로 빛나는 헤드라이트는 초대 아프리카 트윈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킵니다. 방향지시등에도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듀얼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Africa Twin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둥근 형태로 빛나는 헤드라이트는 초대 아프리카 트윈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킵니다. 방향지시등에도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 Full Adjustable Suspension

    Full Adjustable Suspension Africa Twin Adventure Sports의 서스펜션은 고유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에 걸맞는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252mm 롱 프론트 서스펜션 스트로크와 240mm 리어 서스펜션은 리바운드, 컴프레션과 프리로드 모두 손쉽게 조절 가능한 풀 어저스터블이며 270mm의 최저 지상고와 최고의 댐핑성능을 실현합니다. ※ DCT/MT Version : 프론트 230mm / 리어 220mm / 최저 지상고 250mm
    Africa Twin Adventure Sports의 서스펜션은 고유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에 걸맞는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252mm 롱 프론트 서스펜션 스트로크와 240mm 리어 서스펜션은 리바운드, 컴프레션과 프리로드 모두 손쉽게 조절 가능한 풀 어저스터블이며 270mm의 최저 지상고와 최고의 댐핑성능을 실현합니다. ※ DCT/MT Version : 프론트 230mm / 리어 220mm / 최저 지상고 250mm
  • 휠 & 타이어

    휠 & 타이어 충격흡수에 뛰어나고 강한 CRF1000L 전용 스포크 휠은 CRF450 Rally와 동일한 사이즈인 프론트 21인치 x 2.15", 리어 18인치 x 4.00"로 어떤 노면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주파성능을 제공합니다.
    충격흡수에 뛰어나고 강한 CRF1000L 전용 스포크 휠은 CRF450 Rally와 동일한 사이즈인 프론트 21인치 x 2.15", 리어 18인치 x 4.00"로 어떤 노면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주파성능을 제공합니다.
  •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아프리카 트윈의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시스템은 7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ECU가 ABS센서를 통해 리어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분사량을 조절함으로서 리어 타이어의 슬립을 부드럽게 컨트롤합니다.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아프리카 트윈의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시스템은 7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ECU가 ABS센서를 통해 리어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분사량을 조절함으로서 리어 타이어의 슬립을 부드럽게 컨트롤합니다.
  • 랠리 스타일 계기판

    랠리 스타일 계기판 랠리 모델의 계기판과 같이 다양한 정보들이 수직으로 정렬된 LCD 미터는 라이딩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더가 직접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 나타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도 높은 시안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랠리 모델의 계기판과 같이 다양한 정보들이 수직으로 정렬된 LCD 미터는 라이딩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더가 직접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 나타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도 높은 시안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배기 시스템

    배기 시스템 Africa Twin의 특별한 배기 시스템은 아프리카 트윈 고유의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2개의 챔버 구조와 이를 관통하는 파이프들은 각각 깊고 단단한 사운드와 가볍고 날카로운 소리를 만들어내어 전체적으로 풍성하며 독특한 배기음을 선사합니다.
    Africa Twin의 특별한 배기 시스템은 아프리카 트윈 고유의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2개의 챔버 구조와 이를 관통하는 파이프들은 각각 깊고 단단한 사운드와 가볍고 날카로운 소리를 만들어내어 전체적으로 풍성하며 독특한 배기음을 선사합니다.
  • Adjustable Seat

    Adjustable Seat 노면상황이나 라이더의 신장 등에 따라 시트높이를 두 단계로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시트를 채용하였습니다. * Adventure Sports 시트고 : 920mm / 로우 포지션 900mm * DCT/MT 시트고 : 870mm / 로우 포지션 850mm
    노면상황이나 라이더의 신장 등에 따라 시트높이를 두 단계로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시트를 채용하였습니다. * Adventure Sports 시트고 : 920mm / 로우 포지션 900mm * DCT/MT 시트고 : 870mm / 로우 포지션 850mm
  • 핸들 바

    핸들 바 핸들 그립 부분의 외경은 22.2mm, 클램프 부분의 중앙은 28.5mm인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한 고강성 및 경량 테이퍼드 파이프 핸들을 채용하였으며, 탑브릿지의 핸들홀더에는 러버마운트를 적용하여 장거리 주행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고 쾌적함을 더합니다.
    핸들 그립 부분의 외경은 22.2mm, 클램프 부분의 중앙은 28.5mm인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한 고강성 및 경량 테이퍼드 파이프 핸들을 채용하였으며, 탑브릿지의 핸들홀더에는 러버마운트를 적용하여 장거리 주행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고 쾌적함을 더합니다.
  • G-Switch ※ Adventure Sports, DCT Version

    G-Switch ※ Adventure Sports, DCT Version G-Switch는 오프로드 주행시 엑셀 조작만으로 순간적인 강력한 구동력을 전달할 수 있어 경쾌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G-Switch는 오프로드 주행시 엑셀 조작만으로 순간적인 강력한 구동력을 전달할 수 있어 경쾌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 전자식 스로틀 (Throttle by Wire)

    전자식 스로틀 (Throttle by Wire) 새로운 CRF1000L Africa Twin는 투어시 조우하는 여러가지 상황으로부터 드라이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자식 스로틀을 채용하여 스로틀 그립 조작에 대한 스로틀 밸브 개도 특성, 엔진 브레이크와 HSTC의 효능 상태를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CRF1000L Africa Twin는 투어시 조우하는 여러가지 상황으로부터 드라이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자식 스로틀을 채용하여 스로틀 그립 조작에 대한 스로틀 밸브 개도 특성, 엔진 브레이크와 HSTC의 효능 상태를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