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풀한 엔진

    파워풀한 엔진 새로운 아프리카 트윈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998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은 오프로드와 투어링 성능 사이의 높은 밸런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신개발 엔진은 경량 컴팩트한 설계를 밑바탕으로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혼다의 오프로드 머신인 CRF250/450R 시리즈의 유니캠 시스템, 클러치 케이스 내부의 컴팩트한 워터펌프 설계, 높은 지상고를 실현하는 오일펌프구조, 중앙 중량 집중구조의 설계, 270도 위상 크랭크, 진동을 억제하는 3개의 밸런서 등 최첨단의 테크놀로지로 무장하여 95ps/7,500rpm, 10.1kgm/6,000rpm의 강하고 꾸준한 파워를 어떤 알피엠에서도 즉각적으로 분출합니다.
    새로운 아프리카 트윈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998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은 오프로드와 투어링 성능 사이의 높은 밸런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신개발 엔진은 경량 컴팩트한 설계를 밑바탕으로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혼다의 오프로드 머신인 CRF250/450R 시리즈의 유니캠 시스템, 클러치 케이스 내부의 컴팩트한 워터펌프 설계, 높은 지상고를 실현하는 오일펌프구조, 중앙 중량 집중구조의 설계, 270도 위상 크랭크, 진동을 억제하는 3개의 밸런서 등 최첨단의 테크놀로지로 무장하여 95ps/7,500rpm, 10.1kgm/6,000rpm의 강하고 꾸준한 파워를 어떤 알피엠에서도 즉각적으로 분출합니다.
  • 클린 엔진

    클린 엔진 EURO4를 준수하는 Africa Twin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EURO4를 준수하는 Africa Twin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특별한 DCT(Dual Clutch Transmission) ※ Adventure Sports, DCT Version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특별한 DCT(Dual Clutch Transmission) ※ Adventure Sports, DCT Version DC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매뉴얼 모드 외에도 높은 연비와 쾌적한 크루징을 최적의 밸런스로 발휘하도록 설정된 D모드,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강화하며 3단계로 시프트 패턴 설정이 가능한 S모드, 총 두 가지 오토매틱 모드를 장비하였습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추가된 새로운 기능으로서, 경사각을 감지하여 최적의 시프트 패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프로드 주행 시 본래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계기판 우측에 G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스위치를 조작함으로서 스로틀 조작에 의한 구동력 변화를 리어휠에 다이렉트로 전달하도록 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머신 컨트롤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DC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매뉴얼 모드 외에도 높은 연비와 쾌적한 크루징을 최적의 밸런스로 발휘하도록 설정된 D모드,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강화하며 3단계로 시프트 패턴 설정이 가능한 S모드, 총 두 가지 오토매틱 모드를 장비하였습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추가된 새로운 기능으로서, 경사각을 감지하여 최적의 시프트 패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프로드 주행 시 본래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계기판 우측에 G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스위치를 조작함으로서 스로틀 조작에 의한 구동력 변화를 리어휠에 다이렉트로 전달하도록 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머신 컨트롤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 즐거움, 스킬업 그리고 파워풀한 성능 모두를 제공하는 Manual Transmission ※ MT Version

    즐거움, 스킬업 그리고 파워풀한 성능 모두를 제공하는 Manual Transmission ※ MT Version M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DCT버전 대비 약 10kg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모험을 시작하는 라이더에게는 모터사이클 본연의 조작에 대한 즐거움과 스킬업을 위한 경험을, 숙련된 라이더에게는 적극적인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선사합니다.
    M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DCT버전 대비 약 10kg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모험을 시작하는 라이더에게는 모터사이클 본연의 조작에 대한 즐거움과 스킬업을 위한 경험을, 숙련된 라이더에게는 적극적인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선사합니다.
  • Frame

    Frame 아프리카 트윈의 세미-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거친 오프로드 라이딩, 고속 텐덤 라이딩이나 많은 짐을 싣은 상태의 라이딩 등 다양한 환경에 필요한 높은 강성과, 거친 노면에서도 타이어의 높은 접지성능을 실현하기 위한 유연성을 실현하였습니다.
    아프리카 트윈의 세미-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거친 오프로드 라이딩, 고속 텐덤 라이딩이나 많은 짐을 싣은 상태의 라이딩 등 다양한 환경에 필요한 높은 강성과, 거친 노면에서도 타이어의 높은 접지성능을 실현하기 위한 유연성을 실현하였습니다.
  • 방지 시스템(H.I.S.S)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 브레이크 & Switchable ABS

    브레이크 & Switchable ABS CRF450 Rally와 동일 사양인 브레이크는 프론트에는 310mm 웨이브 타입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4피스톤 브레이크가 장착되었고, 리어에는 256mm 웨이브 디스크가 장착되어 강력한 제동력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리어 휠의 ABS를 on/off 할 수 있는 Switchable ABS를 채용하여 자유도를 높혔습니다.
    CRF450 Rally와 동일 사양인 브레이크는 프론트에는 310mm 웨이브 타입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4피스톤 브레이크가 장착되었고, 리어에는 256mm 웨이브 디스크가 장착되어 강력한 제동력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리어 휠의 ABS를 on/off 할 수 있는 Switchable ABS를 채용하여 자유도를 높혔습니다.
  • 리튬 이온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새로운 Africa Twin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차체 경량화를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기존의 납 배터리에 비해 약 4배 오래가며 방전량은 적기 때문에 방치 상태로의 시동 가능 기간을 약 1.6배 늘렸습니다.
    새로운 Africa Twin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차체 경량화를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기존의 납 배터리에 비해 약 4배 오래가며 방전량은 적기 때문에 방치 상태로의 시동 가능 기간을 약 1.6배 늘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