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링

    스타일링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 Cafe 스타일로 탄생한 CB300R의 외관은 컴팩트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메커니컬한 기능미로 미래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 Cafe 스타일로 탄생한 CB300R의 외관은 컴팩트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메커니컬한 기능미로 미래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 CB300R은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CB300R은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소재를 채용하여 145kg로 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이제 좁은 길이나 교통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손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소재를 채용하여 145kg로 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이제 좁은 길이나 교통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손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 풀 디지털 액정 계기판 (LED 백라이트)

    풀 디지털 액정 계기판 (LED 백라이트) 주행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는 Full LCD 디지털 계기판으로 어느 곳에서나 밝고 선명하게 주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행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는 Full LCD 디지털 계기판으로 어느 곳에서나 밝고 선명하게 주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버 머플러 머플러 내부를 심플한 듀얼 구조로 만들어 싱글 엔진 특유의 시원한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배기 저항을 낮추어 스로틀 조작시 즉각적인 반응 또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머플러 내부를 심플한 듀얼 구조로 만들어 싱글 엔진 특유의 시원한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배기 저항을 낮추어 스로틀 조작시 즉각적인 반응 또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고성능 전/후 서스펜션

    고성능 전/후 서스펜션 프론트 포크는 고사양의 직경 41mm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 우수한 댐핑과 유연한 탄성률을 자랑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 유닛은 7단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를 채용하여 뛰어난 트랙션을 제공하고 중량 변화에 대응하여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포크는 고사양의 직경 41mm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 우수한 댐핑과 유연한 탄성률을 자랑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 유닛은 7단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를 채용하여 뛰어난 트랙션을 제공하고 중량 변화에 대응하여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프론트는 296mm 웨이브형 허브리스 플로팅디스크, 리어에는 220mm 웨이브형 디스크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론트에는 대향 4포트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보다 경쾌한 속도 컨트롤을 가능케 합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R17M/C 54H, 리어 150/60R17M/C 66H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프론트는 296mm 웨이브형 허브리스 플로팅디스크, 리어에는 220mm 웨이브형 디스크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론트에는 대향 4포트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보다 경쾌한 속도 컨트롤을 가능케 합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R17M/C 54H, 리어 150/60R17M/C 66H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