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98cc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

    998cc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 특성을 자랑하는 998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은 연소실과 흡배기계의 구조를 개선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저중속 토크에서도 강력한 출력이 가능토록 구현하였습니다.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 특성을 자랑하는 998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은 연소실과 흡배기계의 구조를 개선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저중속 토크에서도 강력한 출력이 가능토록 구현하였습니다.
  •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모노 백본식 프레임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모노 백본식 프레임 프레임 바디는 슬림한 형상으로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모노 백본 형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강도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강성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리어 쿠션 상부 브래킷의 위치를 최적화 시켜 프레임 바디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면서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여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프레임 바디는 슬림한 형상으로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모노 백본 형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강도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강성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리어 쿠션 상부 브래킷의 위치를 최적화 시켜 프레임 바디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면서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여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 Showa SFF-BP 도립식 포크

    Showa SFF-BP 도립식 포크 어떤 상태의 도로이든, 그리고 어떤 속도로 주행하든, 더 가볍고 고급감 있는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Showa SFF-BP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FF(Separate Function front Fork) 구조는, 왼쪽 포크에 감쇠기구와 스프링을 장착하고 오른쪽 포크에는 스프링만 장착한 구조로써,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감쇠기구는 피스톤 직경이 커진 빅 피스톤 프론트 포크(Big Piston Front Fork) 구조로 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안정적인 감쇠력을 구현합니다.
    어떤 상태의 도로이든, 그리고 어떤 속도로 주행하든, 더 가볍고 고급감 있는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Showa SFF-BP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FF(Separate Function front Fork) 구조는, 왼쪽 포크에 감쇠기구와 스프링을 장착하고 오른쪽 포크에는 스프링만 장착한 구조로써,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감쇠기구는 피스톤 직경이 커진 빅 피스톤 프론트 포크(Big Piston Front Fork) 구조로 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안정적인 감쇠력을 구현합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 ABS

    고성능 브레이크 & ABS 프론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론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는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프론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론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는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블러는 출력 특성을 높이는데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고음질 사운드와 고품질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머플러 내에는 2개의 테일 파이프를 배치. 배기 효율을 향상 시켜 고회전 영역에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듀얼 챔블러는 출력 특성을 높이는데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고음질 사운드와 고품질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머플러 내에는 2개의 테일 파이프를 배치. 배기 효율을 향상 시켜 고회전 영역에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웨이브키 & H.I.S.S

    웨이브키 & H.I.S.S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