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ct & Dynamic

    질량 집중화를 통해 응축된 새로운 차체 패키징에 원형 헤드라이트를 채용하여 컴팩트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HSTC)

    거칠거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하여 연료 분사량을 조절함으로써 엔진 토크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완화합니다. 라이더는 주행 상황에 따라 좌측 핸들 스위치를 통해 HSTC를 ON/OFF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테일라이트

    헤드라이트, 리어라이트 등 모든 등화류에 고급 LED 라이트를 채용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12% 경감하여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프트 다운에 따른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작동을 경감시키는 슬리퍼 기구를 채용해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계기판

    컴팩트한 풀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 속도계, 연료 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HSTC 작동 유무, 변속 타이밍을 알리는 시프트업인디케이터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와 ABS, 개선된 서스펜션

    프런트에는 310mm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닛신(Nissin)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리어에는 240mm 싱글 디스크와 1-Pot 캘리퍼, ABS를 표준 채용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런트 서스펜션에 쇼와(SHOWA)의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를 채용해, 부드러운 충격 흡수와 차체의 경량화에 기여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에는 스윙 암과의 결합부에 필로우 볼(Pillow Ball)을 설계하여 뛰어난 작동성과 노면 추종성을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