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per Aggressive Sports Style

    Super Aggressive Sports Style 직선에 기초한 프론트/미들 카울 디자인과 언더 카울의 대형화, 슬림한 리어 디자인은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다운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직선에 기초한 프론트/미들 카울 디자인과 언더 카울의 대형화, 슬림한 리어 디자인은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다운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 라이딩 포지션

    라이딩 포지션 핸들의 위치를 아래로 조정하여 보다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상반신이 전방을 향하도록 함으로써, 방풍 성능을 확보하고,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우수한 밸런스감을 보여줍니다.
    핸들의 위치를 아래로 조정하여 보다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상반신이 전방을 향하도록 함으로써, 방풍 성능을 확보하고,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우수한 밸런스감을 보여줍니다.
  • 풀 디지털 계기판

    풀 디지털 계기판 새롭게 설계된 풀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기어 포지션, 속도계, 연료 게이지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풀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기어 포지션, 속도계, 연료 게이지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LED lights

    LED lights CBR 시리즈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듀얼 헤드라이트와 샤프한 디자인의 리어 라이트는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선사하며 동시에 스포츠 모터사이클 다운 공격적인 인상을 자랑합니다.
    CBR 시리즈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듀얼 헤드라이트와 샤프한 디자인의 리어 라이트는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선사하며 동시에 스포츠 모터사이클 다운 공격적인 인상을 자랑합니다.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CBR1000RR과 동일한 구조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기존 대비 45% 경감시켜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따른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하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CBR1000RR과 동일한 구조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기존 대비 45% 경감시켜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따른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하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 ABS

    ABS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세세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ABS 작동 시의 레버와 페달으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의 안정성을 향상시켜 라이더가 보다 안심하고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세세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ABS 작동 시의 레버와 페달으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의 안정성을 향상시켜 라이더가 보다 안심하고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싱글 가압식 리어 서스펜션

    싱글 가압식 리어 서스펜션 리어 서스펜션을 대형 스포츠 바이크에 채용되는 싱글 가압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승차감과 핸들링의 경쾌함을 선사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을 대형 스포츠 바이크에 채용되는 싱글 가압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승차감과 핸들링의 경쾌함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