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71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

    471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량 최적화, 인젝터 셋팅 변경, 트랜스 미션 형상 재설계 등을 통해 저/중속 영역에서의 토크 향상과 고회전 영역에서의 흡/배기 개선으로 걍력한 주행 성능을 선사합니다.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량 최적화, 인젝터 셋팅 변경, 트랜스 미션 형상 재설계 등을 통해 저/중속 영역에서의 토크 향상과 고회전 영역에서의 흡/배기 개선으로 걍력한 주행 성능을 선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분사 방식인 PGM-FI를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분사 방식인 PGM-FI를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웨이브키 & H.I.S.S

    웨이브키 & H.I.S.S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