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는 New Cross Over 디자인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는 New Cross Over 디자인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론트 디자인으로 도심에서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가진 CB500X는 19인치 프론트 타이어와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을 채용, 캐스터 각의 1도 감소 등으로 오프로드에서도 박력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론트 디자인으로 도심에서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가진 CB500X는 19인치 프론트 타이어와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을 채용, 캐스터 각의 1도 감소 등으로 오프로드에서도 박력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19인치 프론트 타이어, 오프로드 주행 전용 ABS

    19인치 프론트 타이어, 오프로드 주행 전용 ABS 19인치 프론트 타이어를 장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주파성과 고속 주행 시의 직진 안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편평율이 높고, 깊게 패인 패턴의 타이어를 채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노면 충격 흡수를 크게 높이는 것은 물론, 노면에 대한 접지력도 확보 했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향상된 안정적 제동력을 갖췄고,특히 리어 브레이크 쪽의 ABS는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한 전용 세팅을 적용 하였습니다.
    19인치 프론트 타이어를 장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주파성과 고속 주행 시의 직진 안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편평율이 높고, 깊게 패인 패턴의 타이어를 채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노면 충격 흡수를 크게 높이는 것은 물론, 노면에 대한 접지력도 확보 했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향상된 안정적 제동력을 갖췄고,특히 리어 브레이크 쪽의 ABS는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한 전용 세팅을 적용 하였습니다.
  • 롱 윈드 스크린

    롱 윈드 스크린 기존 대비 약 20mm 길어진 하이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라이더의 상반신에 닿는 주행풍에 대한 방풍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존 대비 약 20mm 길어진 하이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라이더의 상반신에 닿는 주행풍에 대한 방풍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CBR1000RR와 동일한 구조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용하여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BR1000RR와 동일한 구조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용하여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풀 디지털 계기판

    풀 디지털 계기판 얇은 베젤의 풀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시프트업인디케이터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한 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얇은 베젤의 풀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시프트업인디케이터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한 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 경쾌한 라이딩을 지원하는 서스펜션

    경쾌한 라이딩을 지원하는 서스펜션 이전 세대 대비 프론트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를 10mm, 리어 액슬 트래블을 16mm 길게 설정하여 험로에서의 핸들링의 안정성을 향상 시켰고, 리어 서스펜션은 대형 스포츠 바이크에 채용되는 싱글 가압식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승차감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전 세대 대비 프론트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를 10mm, 리어 액슬 트래블을 16mm 길게 설정하여 험로에서의 핸들링의 안정성을 향상 시켰고, 리어 서스펜션은 대형 스포츠 바이크에 채용되는 싱글 가압식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승차감을 향상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