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량과 인젝터의 최적화, 흡/배기계 개선, 트랜스미션 형상 재설계 등을 통해 저회적 영역에서의 스로틀 반응 향상과 고회전 영역에서의 주행감 향상을 양립 하였습니다.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량과 인젝터의 최적화, 흡/배기계 개선, 트랜스미션 형상 재설계 등을 통해 저회적 영역에서의 스로틀 반응 향상과 고회전 영역에서의 주행감 향상을 양립 하였습니다.
  •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분사 방식인 PGM-FI를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분사 방식인 PGM-FI를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 (H.I.S.S)

    도난 방지 시스템 (H.I.S.S)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