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125cc 엔진의 동력 성능

    새로운 125cc 엔진의 동력 성능 다양한 교통 환경에 대응하면서, 라이더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동력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125cc를 채용하였습니다. 엔진 외관을 고급스럽게 변경한 것 뿐만 아니라, 엔진 노이즈를 저감하는 저소음 기어, 높은 정밀도의 크랭크 베어링, 변속 소음, 충격을 줄이고 조작감을 향상시킨 시프트 드럼 베어링, 시프트 암, 댐퍼 러버 등의 개선된 변속 장비들을 채용하여 도시의 혼잡한 교통상황 속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교통 환경에 대응하면서, 라이더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동력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125cc를 채용하였습니다. 엔진 외관을 고급스럽게 변경한 것 뿐만 아니라, 엔진 노이즈를 저감하는 저소음 기어, 높은 정밀도의 크랭크 베어링, 변속 소음, 충격을 줄이고 조작감을 향상시킨 시프트 드럼 베어링, 시프트 암, 댐퍼 러버 등의 개선된 변속 장비들을 채용하여 도시의 혼잡한 교통상황 속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새로운 프레임으로 개선된 운동 성능

    새로운 프레임으로 개선된 운동 성능 슈퍼 커브 C125의 프레임은 슈퍼 커브 110을 베이스로, 헤드 파이프 주변의 구성부품이나 125cc엔진에 대응한 엔진 행거에 강성을 더해, 125cc의 동력 성능과 밸런스 높은 핸들링 등, 안정적인 차체 움직임을 실현했습니다. 전후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도 각각 프론트 10mm, 리어 19mm를 길게하여 보다 매끄럽게 노면 충격을 흡수해 더 쾌적한 주행감각을 실현했습니다.
    슈퍼 커브 C125의 프레임은 슈퍼 커브 110을 베이스로, 헤드 파이프 주변의 구성부품이나 125cc엔진에 대응한 엔진 행거에 강성을 더해, 125cc의 동력 성능과 밸런스 높은 핸들링 등, 안정적인 차체 움직임을 실현했습니다. 전후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도 각각 프론트 10mm, 리어 19mm를 길게하여 보다 매끄럽게 노면 충격을 흡수해 더 쾌적한 주행감각을 실현했습니다.
  • 조작이 편리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

    조작이 편리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 SUPER CUB는 1958년 최초 개발 당시부터 여성 운전자 및 비즈니스 용도로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별도의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왼발의 조작만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고유의 변속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SUPER CUB는 1958년 최초 개발 당시부터 여성 운전자 및 비즈니스 용도로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별도의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왼발의 조작만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고유의 변속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