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상력과 개성을 표출하는 캔버스

    상상력과 개성을 표출하는 캔버스 Rebel 500은 전통적인 크루저 모터사이클과는 달리, 젊은 라이더들이 그들의 상상력과 개성을 표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고 타기 쉬운 이 모터사이클은 비어 있는 캔버스와도 같은데, 라이더가 자신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혼다 Rebel 500입니다.
    Rebel 500은 전통적인 크루저 모터사이클과는 달리, 젊은 라이더들이 그들의 상상력과 개성을 표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고 타기 쉬운 이 모터사이클은 비어 있는 캔버스와도 같은데, 라이더가 자신만의 상상을 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혼다 Rebel 500입니다.
  • ENTRY CASUAL CRUISER

    ENTRY CASUAL CRUISER 'SIMPLE & RAW' 컨셉으로 최소한의 것으로 수많은 것들을 구성하고 디자인된 예술과도 같은 Rebel은 터프하고 Cool한 외관 디자인에 커스터마이징 등으로 라이더의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하며, 낮은 회전 영역대에서의 충분한 토크와 직선적인 출력 전달의 471cc 병렬 2기통 엔진, 슬림하고 낮게 설계된 시트고로 도심 등에서의 저속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SIMPLE & RAW' 컨셉으로 최소한의 것으로 수많은 것들을 구성하고 디자인된 예술과도 같은 Rebel은 터프하고 Cool한 외관 디자인에 커스터마이징 등으로 라이더의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하며, 낮은 회전 영역대에서의 충분한 토크와 직선적인 출력 전달의 471cc 병렬 2기통 엔진, 슬림하고 낮게 설계된 시트고로 도심 등에서의 저속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New LED 헤드라이트

    New LED 헤드라이트 Rebel 500을 상징하는 아이콘인 직경 175mm의 컴팩트한 LED 헤드라이트는 두꺼운 이너렌즈 LED를 4개 배치함으로써 상징적인 표현을 실현했습니다. 장착 위치를 낮게 하여 Rebel의 전체 비율이 낮아보이도록 했으며, 테일라이트 뿐 아니라 전/후의 윙커도 모두 LED가 채용되었습니다.
    Rebel 500을 상징하는 아이콘인 직경 175mm의 컴팩트한 LED 헤드라이트는 두꺼운 이너렌즈 LED를 4개 배치함으로써 상징적인 표현을 실현했습니다. 장착 위치를 낮게 하여 Rebel의 전체 비율이 낮아보이도록 했으며, 테일라이트 뿐 아니라 전/후의 윙커도 모두 LED가 채용되었습니다.
  • 낮은 높이의 편안한 시트

    낮은 높이의 편안한 시트 690mm로 슬림하고 낮게 설계된 시트는 저속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며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690mm로 슬림하고 낮게 설계된 시트는 저속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며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 컴팩트 LCD 미터

    컴팩트 LCD 미터 직경 100mm의 컴팩트한 LCD 미터는 심플한 디자인에 속도, 기어 포지션, 연비 표시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높은 시인성으로 제공하여 편리성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직경 100mm의 컴팩트한 LCD 미터는 심플한 디자인에 속도, 기어 포지션, 연비 표시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높은 시인성으로 제공하여 편리성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 뛰어난 승차감의 프론트 포크

    뛰어난 승차감의 프론트 포크 프론트 포크 내부의 오일량과 스프링 특성 등을 치밀하게 설계하여 뛰어난 승차감과 높은 노면 추종성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포크 내부의 오일량과 스프링 특성 등을 치밀하게 설계하여 뛰어난 승차감과 높은 노면 추종성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감쇠/반동력의 리어 쿠션

    향상된 감쇠/반동력의 리어 쿠션 댐퍼 튜브 실린더 내에 질소 가스를 넣어 감쇠력의 안정화를 도모하였고, 승차감의 개선은 물론, 거친 노면에서의 차체 거동 안전성을 위하여, 스프링 및 댐퍼 고무 형상 개선을 통해서 최대 반동력을 27% 향상시켰다.
    댐퍼 튜브 실린더 내에 질소 가스를 넣어 감쇠력의 안정화를 도모하였고, 승차감의 개선은 물론, 거친 노면에서의 차체 거동 안전성을 위하여, 스프링 및 댐퍼 고무 형상 개선을 통해서 최대 반동력을 27% 향상시켰다.
  • 120mm 샷건 스타일 머플러

    120mm 샷건 스타일 머플러 120mm 직경의 샷건 스타일 머플러는 EURO5 기준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머플러에서 발생하는 배기음은 강력한 토크 전달을 느낄 수 있도록 무게감 있는 진동감을 가지도록 하였습니다.
    120mm 직경의 샷건 스타일 머플러는 EURO5 기준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머플러에서 발생하는 배기음은 강력한 토크 전달을 느낄 수 있도록 무게감 있는 진동감을 가지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