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71cc 병렬 2기통 엔진

    471cc 병렬 2기통 엔진 Rebel 500의 엔진은 크루저 컨셉으로 개발된 모델로서, 파워풀한 성능을 위해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밸브 및 점화 타이밍 등의 개선을 통해 선형적인 엔진 특성과 저회전 영역대에서 강력한 토크를 실현했습니다.
    Rebel 500의 엔진은 크루저 컨셉으로 개발된 모델로서, 파워풀한 성능을 위해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밸브 및 점화 타이밍 등의 개선을 통해 선형적인 엔진 특성과 저회전 영역대에서 강력한 토크를 실현했습니다.
  • ABS

    ABS 최신의 ABS 모듈레이터 채용으로 치밀한 제어가 가능하고,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으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 거동의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라이더가 안심하고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최신의 ABS 모듈레이터 채용으로 치밀한 제어가 가능하고,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으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 거동의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라이더가 안심하고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Rebel 500에는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용하여 변속을 더욱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가다 서다를 반복하게 되는 도심 정체 상황에서의 주행은 물론 장거리 투어링에서도 피로 저감에 기여하며,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발생을 제어하여 안심할 수 있는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Rebel 500에는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용하여 변속을 더욱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가다 서다를 반복하게 되는 도심 정체 상황에서의 주행은 물론 장거리 투어링에서도 피로 저감에 기여하며,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발생을 제어하여 안심할 수 있는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0.2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0.2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