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엔진과 흡/배기 시스템

    새로운 엔진과 흡/배기 시스템 새로운 1,082cc OHC 2기통 엔진은 늘어난 배기량과 출력에도 약 -2kg 이상의 경량화를 달성하였고, 스로틀 바디의 보어 업과 인젝터 배치 개선으로 흡기와 연소 효율도 향상시켰으며, 새로운 배기 밸브 시스템은 저/고회전 모든 영역에서의 출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새로운 1,082cc OHC 2기통 엔진은 늘어난 배기량과 출력에도 약 -2kg 이상의 경량화를 달성하였고, 스로틀 바디의 보어 업과 인젝터 배치 개선으로 흡기와 연소 효율도 향상시켰으며, 새로운 배기 밸브 시스템은 저/고회전 모든 영역에서의 출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 DCT 트랜스미션

    DCT 트랜스미션 라이더가 클러치를 조작하거나 기어 체인지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험로 주행에서는 노면과 가감속에 집중하는 것이 가능하고, 예사이 못한 엔진 정지에 대한 걱정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오프로드 주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일상에서의 이동 수단으로서나 투어링에 있어서도 보다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AT모드(D, S1~3)와 MT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더가 클러치를 조작하거나 기어 체인지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험로 주행에서는 노면과 가감속에 집중하는 것이 가능하고, 예사이 못한 엔진 정지에 대한 걱정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오프로드 주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일상에서의 이동 수단으로서나 투어링에 있어서도 보다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AT모드(D, S1~3)와 MT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MT 트랜스미션

    MT 트랜스미션 제어 기술이 아무리 진화하더라도, 스스로 변속 조작을 하고 가감속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MT 타입은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며,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능력을 선사합니다
    제어 기술이 아무리 진화하더라도, 스스로 변속 조작을 하고 가감속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MT 타입은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며,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능력을 선사합니다
  •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 헤드, 메인 , 로어, 크로스 파이프, 피벗 플레이트, 리어 프레임, 스윙암 등 거의 모든 부분을 새롭게 개발한 프레임은 기존 대비 약 1.8kg 경량화와 적절한 탄력성 및 부드러움과 강성을 추구하였고, 터프한 오프로드 주행, 동승자 탑승의 고속주행, 화물 적재상태에서의 주행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헤드, 메인 , 로어, 크로스 파이프, 피벗 플레이트, 리어 프레임, 스윙암 등 거의 모든 부분을 새롭게 개발한 프레임은 기존 대비 약 1.8kg 경량화와 적절한 탄력성 및 부드러움과 강성을 추구하였고, 터프한 오프로드 주행, 동승자 탑승의 고속주행, 화물 적재상태에서의 주행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 배기 밸브 시스템 채용 머플러

    배기 밸브 시스템 채용 머플러 향상된 배기량과 출력에 따른 용량과 중량의 증가를 최대한 자제하면서 출력과 배기음, 펄스감을 양립하기 위해 배기 밸브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저회전 영역에서는 2계통의 배기 경로에 의한 펄스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고, 고회전 영역에서는 1계통의 배기 경로에 의한 효율 높은 배기로 출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향상된 배기량과 출력에 따른 용량과 중량의 증가를 최대한 자제하면서 출력과 배기음, 펄스감을 양립하기 위해 배기 밸브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저회전 영역에서는 2계통의 배기 경로에 의한 펄스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고, 고회전 영역에서는 1계통의 배기 경로에 의한 효율 높은 배기로 출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 6축 IMU(관성측정장치)

    6축 IMU(관성측정장치) 실시간으로 차체 상태를 측정하여 얻는 보다 정확한 정보로 ABS, HSTC, DCT, 퀵 시프터(옵션), 슬립/윌리 컨트롤 등을 정확하게 제어하여 안정적인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차체 상태를 측정하여 얻는 보다 정확한 정보로 ABS, HSTC, DCT, 퀵 시프터(옵션), 슬립/윌리 컨트롤 등을 정확하게 제어하여 안정적인 주행을 실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