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력한 엔진 필링과 자유자재의 가속 성능

    강력한 엔진 필링과 자유자재의 가속 성능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혼다의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를 채용하여 보다 섬세한 조작으로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혼다의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를 채용하여 보다 섬세한 조작으로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쾌적한 주행을 위한 차체

    쾌적한 주행을 위한 차체 동력 성능과의 조화를 위해 강성은 높이고, 무게는 낮춘 스틸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동력 성능과의 조화를 위해 강성은 높이고, 무게는 낮춘 스틸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 우수한 연비

    우수한 연비 롱 노즐 타입의 인젝터 채용을 통해 연료 분사량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함으로써 60km/h 정속 주행시 연비는 42.5km/L 수준이며, 항속 거리는 561km에 달합니다.
    롱 노즐 타입의 인젝터 채용을 통해 연료 분사량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함으로써 60km/h 정속 주행시 연비는 42.5km/L 수준이며, 항속 거리는 561km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