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파츠로 더 스타일리시하게 [Black Edition 전용]

    블랙 파츠로 더 스타일리시하게 [Black Edition 전용] 더 큰 스릴을 위한 '그림자', '어둠'을 컨셉으로, 몇 가지 알루미늄 디테일을 제외한 대부분을 블랙 컬러로 디자인해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더 큰 스릴을 위한 '그림자', '어둠'을 컨셉으로, 몇 가지 알루미늄 디테일을 제외한 대부분을 블랙 컬러로 디자인해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 3단계 퀵 시프터 [Black Edition 전용]

    3단계 퀵 시프터 [Black Edition 전용] 퀵 시프터를 통해 즉각적인 고단 및 저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변속 하중 감도는 소프트(Soft), 미디엄(Medium), 하드(Hard) 중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퀵 시프터를 통해 즉각적인 고단 및 저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변속 하중 감도는 소프트(Soft), 미디엄(Medium), 하드(Hard) 중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올 블랙 프런트 서스펜션 [Black Edition 전용]

    올 블랙 프런트 서스펜션 [Black Edition 전용] CB1000R Black Edition의 프런트 서스펜션은 모든 부분을 블랙 컬러로 마감 처리하여 더 스타일리시합니다.
    CB1000R Black Edition의 프런트 서스펜션은 모든 부분을 블랙 컬러로 마감 처리하여 더 스타일리시합니다.
  • 미터 바이저 [Black Edition 전용]

    미터 바이저 [Black Edition 전용] CB1000R Black Edition에 한해 블랙 마감된 미터 바이저를 채용하여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CB1000R Black Edition에 한해 블랙 마감된 미터 바이저를 채용하여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와 ABS

    고성능 브레이크와 ABS 프런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런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를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프런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런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를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CB1000R에 장착된 HSTC는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 리어 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 분사량 조절을 통해 엔진 토크를 제어함으로써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CB1000R에 장착된 HSTC는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 리어 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 분사량 조절을 통해 엔진 토크를 제어함으로써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라이딩 모드

    라이딩 모드 전자식 스로틀(Throttle by Wire) 시스템 채용을 통해 주행 상황과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라이딩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더드(Standard), 레인(Rain), 스포츠(Sport) 모드와 더불어, 라이더가 엔진 파워, 엔진 브레이크, HSTC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유저(User) 모드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전자식 스로틀(Throttle by Wire) 시스템 채용을 통해 주행 상황과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라이딩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더드(Standard), 레인(Rain), 스포츠(Sport) 모드와 더불어, 라이더가 엔진 파워, 엔진 브레이크, HSTC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유저(User) 모드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슬리퍼 클러치는 변속 시 발생할 수 있는 갑작스런 엔진 제동으로 뒷바퀴가 튀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클러치 스프링을 최적화 시켜 클러치 레버의 무게감을 절감시키고 유압식이 아닌 케이블식에 의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하여 클러치 본체를 10% 경량화시키고 조작의 경쾌함을 양립시켰습니다.
    어시스트&슬리퍼 클러치는 변속 시 발생할 수 있는 갑작스런 엔진 제동으로 뒷바퀴가 튀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클러치 스프링을 최적화 시켜 클러치 레버의 무게감을 절감시키고 유압식이 아닌 케이블식에 의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하여 클러치 본체를 10% 경량화시키고 조작의 경쾌함을 양립시켰습니다.
  • LED 라이트

    LED 라이트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 등 모든 등화류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 등 모든 등화류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속도, RPM, 연료 소모량, 라이딩 모드, 시프트 업 인디케이터 등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합니다. 좌측 핸들 바의 스위치로 화면 및 표시 정보를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시인성의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속도, RPM, 연료 소모량, 라이딩 모드, 시프트 업 인디케이터 등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합니다. 좌측 핸들 바의 스위치로 화면 및 표시 정보를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버 머플러는 출력 특성을 높이는데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고음질 사운드와 고품질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머플러 내에는 2개의 테일 파이프를 배치. 배기 효율을 향상 시켜 고회전 영역에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듀얼 챔버 머플러는 출력 특성을 높이는데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고음질 사운드와 고품질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머플러 내에는 2개의 테일 파이프를 배치. 배기 효율을 향상 시켜 고회전 영역에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C타입 USB 표준 채용

    C타입 USB 표준 채용 시트 하단 안에 C타입 USB를 표준 채용하여, 주행 중 안전하게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시트 하단 안에 C타입 USB를 표준 채용하여, 주행 중 안전하게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 혼다 도난 방지 시스템(H.I.S.S)

    혼다 도난 방지 시스템(H.I.S.S)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혼다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혼다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