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98cc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

    998cc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 특성을 자랑하는 998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은 연소실과 흡배기계의 구조를 개선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저중속 토크에서도 강력한 출력이 가능토록 구현하였습니다.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 특성을 자랑하는 998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은 연소실과 흡배기계의 구조를 개선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저중속 토크에서도 강력한 출력이 가능토록 구현하였습니다.
  •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모노 백본식 프레임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모노 백본식 프레임 프레임 바디는 슬림한 형상으로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모노 백본 형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강도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강성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리어 쿠션 상부 브래킷의 위치를 최적화 시켜 프레임 바디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면서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여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프레임 바디는 슬림한 형상으로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모노 백본 형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강도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강성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리어 쿠션 상부 브래킷의 위치를 최적화 시켜 프레임 바디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면서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여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 Showa SFF-BP 도립식 포크

    Showa SFF-BP 도립식 포크 어떤 상태의 도로이든, 그리고 어떤 속도로 주행하든, 더 가볍고 고급감 있는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Showa SFF-BP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FF(Separate Function front Fork) 구조는, 왼쪽 포크에 감쇠기구와 스프링을 장착하고 오른쪽 포크에는 스프링만 장착한 구조로써,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감쇠기구는 피스톤 직경이 커진 빅 피스톤 프론트 포크(Big Piston Front Fork) 구조로 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안정적인 감쇠력을 구현합니다.
    어떤 상태의 도로이든, 그리고 어떤 속도로 주행하든, 더 가볍고 고급감 있는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Showa SFF-BP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FF(Separate Function front Fork) 구조는, 왼쪽 포크에 감쇠기구와 스프링을 장착하고 오른쪽 포크에는 스프링만 장착한 구조로써,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감쇠기구는 피스톤 직경이 커진 빅 피스톤 프론트 포크(Big Piston Front Fork) 구조로 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안정적인 감쇠력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