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올린즈(Ohlins) 스마트 EC 시스템 채용
기존 대비 감쇠력 변화와 응답성을 향상한 3세대 올린즈 (Ohlins) 스마트 EC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프론트에는 OHLINS φ43 NPX Smart-EC 3.0(Spool valve)을 탑재했으며, 리어에는 OHLINS TTX36 Smart-EC 3.0(Spool valve) 전자 제어 서스펜션을 채용했습니다.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OBTi (Ohlins Object based Tuning Interface)의 세팅을 보다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기존과 달리 서스펜션 모드 A에서 레인 및 스포츠 모드의 ACC 및 Corner 파라미터 조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레이싱에서의 속도와 공도에서의 승차감을 모두 개선하였습니다. (* 주행 중 조작 가능)Brembo Stylema™ R 프론트 캘리퍼
프론트에는 제동력 향상을 위해 두께 5mm, 직경 330mm의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했습니다. 여기에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 오프셋을 재조정해 방열 성능을 향상하고, 트랙 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제어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프론트 캘리퍼는 Brembo STYLEMA R을 신규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을 높여 트랙에서의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리어는 RC213V-S에 사용되는 Brembo 캘리퍼를 채용하여, 우수한 노면추종성과 컨트롤 성능을 실현했으며, 브레이크 레버에도 Brembo를 채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