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레임

    새로운 Rebel1100에는 스트릿한 매력을 극대화한 SE(Special Edition)타입이 추가되었습니다. 콤팩트 헤드라이트 카울, SPL시트, 숏 휀더, 바 엔드 미러, 포크 부츠, 라디에이터 사이드 커버 등 다양한 부품의 채용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으로서의 존재감을 확립했습니다.
  • 6단 DCT 변속기 (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모터사이클의 독자 기술인 DCT(Dual Clutch Transmission)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과 수동 변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 모드 선택시 변속 조작에 의한 피로도를 낮춰, 장거리 이동 시에도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미지는 실제 판매 모델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에 포함된 악세서리는 별매입니다.
  • Rebel1100의 시그니처 연료탱크

    Rebel1100의 연료 탱크는 조개 껍데기를 모티브로 하여 둥글게 설계하였습니다. 불필요한 테두리나 접합부가 드러나지 않도록 플랜지리스 공법을 적용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탱크 용량은 13.6L로 장거리 투어링에 충분한 용량을 확보했습니다.
  • 라이더의 편안함을 추구한 라이딩 포지션

    새로운 Rebel1100은 편안한 주행을 위해 라이딩 포지션을 개선하였습니다. 핸들바가 기존 대비 뒤쪽 그리고 위로 조정되었으며, 풋 페그의 위치가 앞으로 소폭 이동했습니다. 또한, 시트 두께를 조정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라이딩 포지션을 실현했습니다.
  • 풀컬러 TFT 디지털 미터

    시인성이 높은 5인치 풀컬러 TFT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기능·정보별로 표시 구역을 분리하여 주행 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은 주간에는 흰색, 야간에는 검정색으로 변환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속도계·회전계·연료계 디자인을 4가지 패턴 중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 주행을 지원하는 리어 서스펜션

    리어 서스펜션은 분리가압식 기백 타입을 채용하여, 뛰어난 댐핑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속 주행이나 거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 최적의 주행을 위한 라이딩 모드

    일상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은 물론, 파트너와 함께하는 탠덤 주행 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tandard : 다양하고 폭넓은 상황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모드 ※ Sport : 와인딩에서 스포티한 주행에 적합한 모드 ※ Rain :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는 모드 ※ User : 라이더의 취향에 맞게 임의 설정 가능한 모드
  • ALL LED LIGHTS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 안정적인 핸들링을 위한 휠

    프론트/리어 휠에 날렵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5개의 Y자 스포크를 채택했습니다.
  • 크루즈 컨트롤을 통한 쾌적한 장거리 주행

    장거리 직선 도로 주행 등에서 편리성을 발휘하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채용했습니다. 차량의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을 통해 라이더는 쾌적하게 장거리 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핸들 바에서 손을 떼지 않고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