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균형감의 차체에 핸들바 커버, 새로운 등화기류, 풀컬러 TFT 미터 등을 채용하여 디자인을 새롭게 하며, 프리미엄 스쿠터의 품격을 표현했습니다.
ALL LED LIGHTS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라이트, 테일 라이트를 채용했습니다.
5단계 조절 가능 그립 히터
새로운 PCX에 기본 장착된 그립 히터는 좌측 핸들의 그립 히터 스위치를 통해 조작 가능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5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풀 컬러 TFT 디지털 미터
새로운 PCX는 시인성이 대폭 향상된 풀 컬러 TFT 디지털 미터를 기본 채용했습니다.
기능, 정보 별로 표시 구역을 분리하여 주행 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계, 회전계, 연료 게이지의 디자인을 BAR/CIRCLE/SIMPLE 중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리어 서스펜션
새로운 PCX는 서브 탱크를 부착한 피기백 타입의 리어 서스펜션을 채용했습니다.
서브 탱크는 주행 중 발생하는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서스펜션 내부의 오일 팽창과 압력을 완화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우수한 승차감을 실현했습니다.
안정적인 제동을 위한 ABS/HSTC 시스템
전륜의 잠김 현상을 방지하는 ABS와 미끄러운 노면에서 후륜의 슬립을 억제하는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HSTC On/Off 가능)
또한, 브레이크에는 직경 220mm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을 탑재하여 연비 향상과 뛰어난 환경 성능에 기여합니다.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이 작동하는 경우, 주행 중 차량이 정지하고 3초가 지나면 엔진이 자동 정지하고, 그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On/Off 가능)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다가가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옆에 위치한 시소 스위치를 통해 시트 및 연료 탱크 리드의 개폐가 가능합니다.
유로5 대응 새로운 설계의 eSP+ 엔진 채용
일상에서 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목표로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출력 특성과 환경 성능을 달성했습니다. (최고출력 12.5ps/8,750rpm, 연비 55.0km/L)
높은 안전성을 갖춘 휠과 타이어
안정적이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프런트 14인치, 리어 13인치 알루미늄 휠을 채용했습니다.
또한, 스포크 디자인을 5개의 'Y'자 형상으로 설계하여, 고급감과 강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14, 리어 130/70-13을 채용하여 직관적인 핸들링 성능과 고품질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30L 대용량 러기지 박스
30L 대용량 러기지 박스에는 풀페이스 헬멧 1개와 그 외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완성도와 실용성을 갖춘 핸들 주변부
핸들 주변부에는 핸들 바 커버를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좌측에는 1.7L 용량의 이너 박스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이너 박스 안에는 C타입 USB 소켓을 표준 채용하여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더욱 편리해진 엔진 주유구 리드
연료 탱크 캡 고정 기구를 설치하여, 연료 주유 시 연료 탱크 캡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21년식 모델의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