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f300l overview 01
Evolved ON-OFF GEAR

일상이 더 쾌적하게, 휴일이 더 즐거워진다!
온로드와 오프로드, 장소의 구애 없이,
어디서든 펀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듀얼 퍼포즈 모터사이클, CRF300L.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단기통
  • 배기량286 cc
  • 최대출력27.3 / 8,500 (ps/rpm)
  • 연비44(km/ℓ)
제원 전체보기

\ 7,480,000 (VAT 포함)

  • 완전히 새로워진 스타일링 CRF 시리즈 고유의 그래픽과 익스트림 레드 컬러를 채용했으며, 가벼운 차체와 슬림한 외형, 본격적인 오프로드 라이딩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 더 가벼워진 차체와 새로운 스윙 암 새로운 프레임과 알루미늄 스윙 암을 채용하여 차체가 더 가볍고, 오프로드에서 다루기도 더 쉬워졌습니다. 한편, 스윙 암은 프레임과의 강성 밸런스 확보를 위해 형상을 변경하여 550g 더 가벼워졌습니다.
  • EURO5/OBD2 대응 유로5 환경 규제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수랭식 286cc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 LED 헤드라이트 가벼우면서, 콤팩트한 LED 헤드라이트를 채용하여 야간의 어두운 길에서도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습니다.
  • 보기 쉽고 편리한 계기판 계기판은 엔진 회전수, 기어 포지션, 평균 연료계, 연료 소비량계, 평균 속도 등의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지털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택해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낮추었습니다. 또한,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발생을 제어하여 주행 안정성 및 라이더의 피로 경감에 기여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엔진 배기량 향상 엔진 배기량을 250cc에서 286cc로 늘려, 전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출력(27.3ps/8,500rpm) 및 최대토크(2.7kg.m/6,500rpm)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 프런트·리어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확장 오프로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프런트와 리어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프런트 포크의 경우, 스트로크를 260mm로 늘려 충격 흡수성을 향상하고, 서스펜션 세팅을 최적화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 더 경쾌한 조작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라이더가 차량을 더 경쾌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핸들, 시트, 스텝 주변의 배치를 최적화하여 라이딩 포지션을 개선 했습니다.
    • 엔진 배기량 향상 엔진 배기량을 250cc에서 286cc로 늘려, 전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출력(27.3ps/8,500rpm) 및 최대토크(2.7kg.m/6,500rpm) 향상.......더보기
    • 프런트·리어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확장 오프로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프런트와 리어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프런트 포크의 경우, 스트로크.......더보기
    • 더 경쾌한 조작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라이더가 차량을 더 경쾌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핸들, 시트, 스텝 주변의 배치를 최적화하여 라이딩 포지션을 개선 했습니다.
안전사항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286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27.3 / 8,500 (ps/rpm)
  • 연비 연비 44 (km/ℓ)

\ 7,480,000 (VAT 포함)

HONDA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