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링

    스포티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링 도립식 포크와 17인치 프런트 휠, 알루미늄 스윙 암 등의 파츠 구성으로 스포츠 모터사이클을 연상시키면서도, 매끈한 표면과 샤프한 엣지 라인의 카울을 통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연출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레드닷(Red Dot) 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도립식 포크와 17인치 프런트 휠, 알루미늄 스윙 암 등의 파츠 구성으로 스포츠 모터사이클을 연상시키면서도, 매끈한 표면과 샤프한 엣지 라인의 카울을 통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연출했습니다. 이처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레드닷(Red Dot) 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 LED 라이트

    LED 라이트 듀얼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방향지시등) 등 모든 등화류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듀얼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방향지시등) 등 모든 등화류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 DCT

    DCT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DCT(Dual Clutch Transmission)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의 편리함과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자동 변속을 통해 편안하게 주행을 즐기거나, 매뉴얼 모드를 통해 기존 모터사이클과 동일한 방식으로 직접 변속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DCT(Dual Clutch Transmission)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의 편리함과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자동 변속을 통해 편안하게 주행을 즐기거나, 매뉴얼 모드를 통해 기존 모터사이클과 동일한 방식으로 직접 변속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윈드 프로텍션

    윈드 프로텍션 바람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도록 프런트 카울을 디자인하고, 대형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고속 주행시에도 쾌적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바람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도록 프런트 카울을 디자인하고, 대형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고속 주행시에도 쾌적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 라이딩 모드

    라이딩 모드 상황에 따라 '스포츠', '스탠다드', '레인', '유저' 총 4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와인딩 등 스포티한 주행이 강조되며, '스탠다드'는 취급 용이성을 우선합니다. '레인' 모드 설정 시 젖은 노면에서도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으며, '유저' 모드에서는 라이더가 제어 레벨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스포츠', '스탠다드', '레인', '유저' 총 4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와인딩 등 스포티한 주행이 강조되며, '스탠다드'는 취급 용이성을 우선합니다. '레인' 모드 설정 시 젖은 노면에서도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으며, '유저' 모드에서는 라이더가 제어 레벨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풀 컬러 TFT 미터

    풀 컬러 TFT 미터 시인성이 향상된 풀 컬러 TFT 미터를 채용하였으며, 기능·정보별 표시 영역을 구분하여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색이 주간에는 백색, 야간에는 검정색으로 자동 변환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속도계, 회전계, 연료계 4가지 패턴 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인성이 향상된 풀 컬러 TFT 미터를 채용하였으며, 기능·정보별 표시 영역을 구분하여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색이 주간에는 백색, 야간에는 검정색으로 자동 변환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속도계, 회전계, 연료계 4가지 패턴 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빌트인 LED 윙커 및 오토 윙커 캔슬

    빌트인 LED 윙커 및 오토 윙커 캔슬 모터사이클에 있어서는 혼다 독자 기술인 오토 윙커 캔슬 기능이 채용되어, 차선 변경 혹은 좌우 회전 완료 시 자동으로 방향 지시등이 꺼집니다.
    모터사이클에 있어서는 혼다 독자 기술인 오토 윙커 캔슬 기능이 채용되어, 차선 변경 혹은 좌우 회전 완료 시 자동으로 방향 지시등이 꺼집니다.
  • 긴급 제동 신호(ESS)

    긴급 제동 신호(ESS) 주행중 급 브레이크 시 급정차 사실을 후속 차량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긴급 제동 신호(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였습니다.
    주행중 급 브레이크 시 급정차 사실을 후속 차량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긴급 제동 신호(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였습니다.
  •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콘솔 스위치를 조작하면, 키 조작 없이 이그니션 On/Off, 핸들 잠금 및 해제, 시트·연료 탱크 개폐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콘솔 스위치를 조작하면, 키 조작 없이 이그니션 On/Off, 핸들 잠금 및 해제, 시트·연료 탱크 개폐가 가능합니다.
  • C타입 USB 표준 채용

    C타입 USB 표준 채용 시트 하단 러기지 박스 안에 C타입 USB를 표준 채용하여, 주행 중 안전하게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시트 하단 러기지 박스 안에 C타입 USB를 표준 채용하여, 주행 중 안전하게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 22리터 대용량 러기지 박스와 프런트 이너 박스

    22리터 대용량 러기지 박스와 프런트 이너 박스 대용량 러기지 박스에는 풀 페이스 헬멧 1개를 수납할 수 있으며, 박스 내부에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프런트 좌측에 이너 박스가 탑재되어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러기지 박스에는 풀 페이스 헬멧 1개를 수납할 수 있으며, 박스 내부에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프런트 좌측에 이너 박스가 탑재되어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 도립식 포크 및 더블 디스크 채용 프런트 브레이크

    도립식 포크 및 더블 디스크 채용 프런트 브레이크 직경 41mm 도립식 포크를 탑재하여 승차감을 향상시켰으며, 강성을 최적화한 휠 스포크 설계로 노면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프런트에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안심할 수 있는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직경 41mm 도립식 포크를 탑재하여 승차감을 향상시켰으며, 강성을 최적화한 휠 스포크 설계로 노면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프런트에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안심할 수 있는 제동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