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사이팅한 주행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익사이팅한 주행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스텝 위치를 상향 & 후방으로 조정하여 스텝으로 하중을 주기 편하게 했고, 세퍼레이트 핸들을 톱 브릿지 하단에 체결하여 가속/감속, 코너링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구성하였습니다.
    스텝 위치를 상향 & 후방으로 조정하여 스텝으로 하중을 주기 편하게 했고, 세퍼레이트 핸들을 톱 브릿지 하단에 체결하여 가속/감속, 코너링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구성하였습니다.
  • 타이트한 풀 카울

    타이트한 풀 카울 CBR1000RR처럼 고속 주행 시 라이더의 안정감은 물론 와인딩 등으로 인한 차체 움직임의 반복에서도 경쾌한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경량의 콤팩트한 카울을 채용 하였습니다. 미들 카울은 주행 시 라디에이터 바람이 효과적으로 라이더 바깥쪽으로 흐르도록 설계되어 있어 라이더를 열로부터 보호하고 보다 라이딩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CBR1000RR처럼 고속 주행 시 라이더의 안정감은 물론 와인딩 등으로 인한 차체 움직임의 반복에서도 경쾌한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경량의 콤팩트한 카울을 채용 하였습니다. 미들 카울은 주행 시 라디에이터 바람이 효과적으로 라이더 바깥쪽으로 흐르도록 설계되어 있어 라이더를 열로부터 보호하고 보다 라이딩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 새로운 흡기 매니지먼트

    새로운 흡기 매니지먼트 트윈 램 에어 덕트를 채용한 흡기 매니지먼트, 에어 클리너 내부 구조 개선을 통해 모델이 추구하는 특성에 어울리는 출력 특성을 갖도록 신 설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공도에서 스포츠 모터사이클만이 제공할 수 있는 흥분과 만족감을 라이더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트윈 램 에어 덕트를 채용한 흡기 매니지먼트, 에어 클리너 내부 구조 개선을 통해 모델이 추구하는 특성에 어울리는 출력 특성을 갖도록 신 설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공도에서 스포츠 모터사이클만이 제공할 수 있는 흥분과 만족감을 라이더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거칠거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하여 연료 분사량을 조절함으로써 엔진 토크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완화합니다. 라이더는 주행 상황에 따라 좌측 핸들 스위치를 통해 HSTC를 ON/OFF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거칠거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하여 연료 분사량을 조절함으로써 엔진 토크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완화합니다. 라이더는 주행 상황에 따라 좌측 핸들 스위치를 통해 HSTC를 ON/OFF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 ABS

    고성능 브레이크 & ABS 프론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닛신(Nissin)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가 도립식 서스펜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더가 다양한 상황에서 충분한 제동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선형적인 감속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안정감을 향상시켰습니다. 리어에는 지름 240mm 싱글 디스크와 1-Pot 캘리퍼를 장착하였고 ABS를 표준 채용하고 있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프론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닛신(Nissin)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가 도립식 서스펜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더가 다양한 상황에서 충분한 제동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선형적인 감속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안정감을 향상시켰습니다. 리어에는 지름 240mm 싱글 디스크와 1-Pot 캘리퍼를 장착하였고 ABS를 표준 채용하고 있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테일라이트

    고급스러운 LED 헤드라이트&테일라이트 CBR시리즈의 상징적인 LED 듀얼 헤드라이트와 리어라이트를 채용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CBR시리즈의 상징적인 LED 듀얼 헤드라이트와 리어라이트를 채용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12% 경감하여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프트 다운에 따른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작동을 경감시키는 슬리퍼 기구를 채용해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12% 경감하여 라이더가 보다 쾌적하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프트 다운에 따른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작동을 경감시키는 슬리퍼 기구를 채용해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풀 LCD 디지털 계기판

    풀 LCD 디지털 계기판 컴팩트한 풀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 속도계, 연료 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HSTC 작동 유무, 변속 타이밍을 알리는 시프트업인디케이터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풀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 속도계, 연료 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HSTC 작동 유무, 변속 타이밍을 알리는 시프트업인디케이터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