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리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649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

    달리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649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 뛰어난 반응성과 회전력을 자랑하는 CBR650R의 직렬 4기통 엔진은 스로틀이 완전히 닫힌 상태에서 중간 영역인 3,000 ~ 8,000rpm 부근까지의 스로틀 반응이 향상되어 와인딩 등에서도 빠른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7,000rpm부터는 직렬 4기통 다운 강력한 출력특성을 자랑합니다.
    뛰어난 반응성과 회전력을 자랑하는 CBR650R의 직렬 4기통 엔진은 스로틀이 완전히 닫힌 상태에서 중간 영역인 3,000 ~ 8,000rpm 부근까지의 스로틀 반응이 향상되어 와인딩 등에서도 빠른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7,000rpm부터는 직렬 4기통 다운 강력한 출력특성을 자랑합니다.
  •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트윈 스파 프레임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트윈 스파 프레임 프레임은 스틸이 가진 유연한 특성을 살리면서 고효율 다운드래프트 형식의 흡기 레이아웃을 가능하게 하는 트윈 스파 프레임(Twin-spar frame) 형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경량화와 고강성화를 양립시킨 피벗 플레이트와 길이를 단축시킨 시트 레일, 그리고 크로스 파이프로 일체화한 엔진 행거 구조를 실현하여 보다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고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프레임은 스틸이 가진 유연한 특성을 살리면서 고효율 다운드래프트 형식의 흡기 레이아웃을 가능하게 하는 트윈 스파 프레임(Twin-spar frame) 형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경량화와 고강성화를 양립시킨 피벗 플레이트와 길이를 단축시킨 시트 레일, 그리고 크로스 파이프로 일체화한 엔진 행거 구조를 실현하여 보다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고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 경쾌한 라이딩을 지원하는 서스펜션

    경쾌한 라이딩을 지원하는 서스펜션 Showa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스프링의 하중을 저감시켜 경쾌한 핸들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은 흔들림을 방지하는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스윙 암과의 결합부에 필로우 볼(Pillow ball)을 새롭게 설계하여 노면에 대한 차체 추종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Showa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스프링의 하중을 저감시켜 경쾌한 핸들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은 흔들림을 방지하는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스윙 암과의 결합부에 필로우 볼(Pillow ball)을 새롭게 설계하여 노면에 대한 차체 추종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도난 방지 시스템(H.I.S.S)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